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 수 11억 회를 돌파했다.지난 3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4시 51분쯤 11억 뷰를 넘어섰다.이로써 블랙핑크는 ‘뚜두뚜두(18억 뷰)’,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15억 뷰)’, ‘붐바야(14억 뷰)’, ‘마지막처럼(11억 뷰)’, ‘하우 유 라이크 댓’ 안무 영상에 이어 총 6편의 영상이 11억 뷰 이상을 기록하게 됐다.‘하우 유 라이크 댓’은 어떤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높이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유튜브 구독자 수가 세계에서 4번째로 많은 아티스트가 됐다.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16일 오전 9시쯤 4,400만 명을 돌파해 에미넴을 넘어 전 세계 아티스트 4위로 올라섰다고 17일 밝혔다.여성 아티스트 중에서는 세계 1위로 저스틴 비버, DJ 마시멜로, 에드 시런의 뒤를 이은 구독자수를 기록했다.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 수는 지난 6월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을 공개한 이후 하루에 평균 10만 명씩 증
9일 데뷔 4주년을 맞이한 블랙핑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가 8일 오후 10시 52분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4억 건을 넘었다고 전했다.이는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 공개된 지 43일 만에 세운 기록으로, 역대 K팝 뮤직비디오 가운데 가장 빨리 4억 뷰에 도달했으며, 기존에 최단 시간 4억 뷰를 기록한 자신들의 '킬 디스 러브'(63일)보다 20일 빠른 기록이다.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은 블랙핑크가 10월 2일 발매하는 정규 1집의 첫 번째
▶누가 : 블랙핑크▶언제 : 7월 17일▶어디서 : 유튜브▶무엇을 :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 조회수 3억뷰▶어떻게 : 사상 역대 최단 시간만에 돌파▶왜 : 유튜브 퀸
블랙핑크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가 28일 오전 2시 23분께 1억뷰를 돌파했다.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 시간이다.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가 지난 26일 오후 6시 공개된 지 약 3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블랙핑크는 이번 1억 뷰 돌파로 총 19편의 억대 뷰 콘텐츠를 보유하게 되었다.구독자도 급증해 현재 3천900만명으로 국내 단일 채널 최대 규모이자, 전 세계 여성 아티스트 가운
27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가 전날 발매한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은 미국을 비롯한 세계 60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기록하면서 국내 걸그룹 사상 최다 지역 1위 기록을 세웠다.블랙핑크의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은 발매 직후 멜론, 지니뮤직,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고 일본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과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뮤직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또 5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만 여섯 편을 보유한 블랙핑크의 새 뮤
▶누가 : 블랙핑크▶언제 : 6월 16일▶어디서 : 공식 블로그▶무엇을 :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어떻게 : 신곡 포스터 공개와 함께▶왜 : 1년 2개월만에 공식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