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베스트 앨범 ‘17 이즈 라이트 히어’(17 IS RIGHT HERE)에 수록되는 신곡 4곡 전곡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고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24일 밝혔다.세븐틴은 타이틀곡 ‘마에스트로’(MAESTRO)를 비롯해 유닛곡 ‘라라리’(LALALI)·‘스펠’(Spell)·‘청춘찬가’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앨범 발매일인 29일 오후 6시 ‘마에스트로’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고, 다음 달 10일 힙합팀 신곡 ‘라라리’, 17일 퍼포먼스팀 신곡 ‘스펠’, 24일 보컬팀 신곡 ‘청춘찬가’의 뮤직비디오가 각각 공개
가수 성시경과 나얼이 선보인 발라드 신곡 ‘잠시라도 우리’가 차트 1위를 달성하며 명품 발라더들의 저력을 보여줬다.성시경과 나얼의 신곡 ‘잠시라도 우리’는 20일 오전 10시 기준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톱 100’ 차트 6위, ‘핫 100’ 1위를 차지했다.‘잠시라도 우리’는 성시경과 나얼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모았고, 발라드에 대한 갈증이 커진 음악 시장에 등장한 애잔한 가을 발라드로 다양한 연령대를 사로잡았다.노래는 이별의 감정을 담은 가사로, 사랑했던 연인이 이별의 시간을 보내다가 밀려드는 슬픔을 받아들이는
걸그룹 뉴진스가 7일 선공개곡 '뉴 진스'(New Jeans)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어도어가 전했다.‘뉴 진스’는 뉴진스의 두 번째 미니음반 ‘겟 업’에 수록되는 곡으로, UK 개러지 리듬과 저지 클럽 리듬을 오가는 독특한 구성이 인상적인 노래다. 팀명을 활용한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함께 공개된 또 다른 선공개곡 '슈퍼 샤이'(Super Shy)에는 뉴진스 멤버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와 상큼하고 통통 튀는 매력이 어우러져 있다.뉴진스는 앞서 이날 0시 유튜브를 통해 '뉴 진스' 뮤직비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다음달 두 번째 미니음반 ‘겟 업’(Get Up)으로 돌아온다. 19일 소속사 어도어(ADOR)에 따르면, 7월 21일 총 6곡이 실린 미니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슈퍼 샤이(Super Shy)’,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가 타이틀 곡이다. 여기에 프롤로그 트랙 ‘뉴진스(New Jeans)’와 인터루드 트랙 ‘겟 업(Get Up)’, 에필로그 곡 ‘ASAP’이 함께 실린다. 이 중 프롤로그 트랙 ‘뉴 진스’와 타이틀 곡 중 하나인 ‘슈퍼 샤이’는 7월 7일 선공개된다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SOLO)’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9억뷰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21일 밝혔다.이 뮤직비디오는 2018년 11월 공개 이후 약 4년 4개월 만인 이날 0시 56분쯤 9억뷰를 넘어섰다.YG는 “이는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최초이자 최고 기록”이라고 소개했다.제니는 싱글 음반 솔로를 발매하며 BLACKPINK 멤버들 중 첫 번째 솔로 데뷔 주자가 되었다. 발매와 동시에 수많은 기록들을 경신해나가며 국내외 음악계를 넘어 방송, 패션계에 이르기까지 큰 파급력을 끼쳤다.‘솔로’는 도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의 타이틀곡 ‘톰보이(TOMBOY)’가 유튜브 조회 수 2억뷰를 달성했다고 17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지난해 3월 공개된 ‘톰보이’는 전날 기준으로 2억뷰를 넘어섰다.톰보이의 완성도는 특히 높게 평가받고 있으며 평론적으로나, 상업적으로나 유례없는 대성공을 거두었다.이로써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라타타(LATATA)’에 이어 두 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걸그룹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Ice Cream)’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8억 뷰를 돌파했다.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2시 15분쯤 유튜브 조회수 8억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8월 공개 이후 약 2년 3개월 만이다.‘아이스크림’은 심플한 리듬과 경쾌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으로, 블랙핑크가 처음 시도한 귀엽고 상큼한 콘셉트로 주목받았다. 노래에는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가 참여해 글로벌 팬의 화제가 되며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3위를 기록했다.현재
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 수 11억 회를 돌파했다.지난 3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4시 51분쯤 11억 뷰를 넘어섰다.이로써 블랙핑크는 ‘뚜두뚜두(18억 뷰)’,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15억 뷰)’, ‘붐바야(14억 뷰)’, ‘마지막처럼(11억 뷰)’, ‘하우 유 라이크 댓’ 안무 영상에 이어 총 6편의 영상이 11억 뷰 이상을 기록하게 됐다.‘하우 유 라이크 댓’은 어떤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높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4억뷰를 돌파했다.지난 2020년 8월 공개된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7시 31분쯤 14억뷰를 넘어섰으며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가운데 ‘작은 것들을 위한 시’와 ‘DNA’에 이어 역대 3번째 14억뷰 달성이다.‘다이너마이트’는 경쾌한 디스코 팝 장르의 곡으로,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 방탄소년단의 소망이 담긴 곡이다.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를 비롯해 총 35편의 1억 이상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 중
가수 보아(본명 권보아)의 둘째 오빠이자 광고·뮤직비디오 감독인 권순욱 씨가 암 투병 중 향년 39세로 별세했다.보아의 첫째 오빠인 피아니스트 권순훤 씨와 보아 등 유족은 지난 5일 SNS를 통해 별세 소식을 알렸다.고인은 2005년 영상 제작 회사 '메타올로지'를 설립하고 광고, 뮤직비디오, 드라마 등을 연출해왔다. 팝핀현준의 '사자후'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걸스데이 '반짝반짝', 마마무 '피아노맨', 보아 '온리 원', '키스 마이 립스' 등 다
보이그룹 NCT 멤버 루카스가 전 여자친구에게 금전적 요구를 하는 등 부적절한 사생활이 있었다는 폭로가 나오자 사과했다.루카스는 지난 25일 SNS에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만약 기회를 주신다면 직접 꼭 사과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글을 올렸다.이어 "최근 며칠간의 상황을 보면서, 제 지난 행동을 돌아보고 진심으로 반성하게 됐다"며 "예정된 활동을 모두 중단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고 밝혔다.앞서 루카스와 교제하는 동안 호텔비와 담뱃값 결제 등 금전적 요구를 받았고 가스라이팅을
[시선뉴스 조재휘] 예쁜 비주얼에 몽환적이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감정을 전달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헤이즈’. 비 오는 날 듣고 싶은 목소리에 그녀가 빠질 수 없다. 자연을 사랑하며 또 그 자연을 통한 느낌을 곡에 담아내는 능력자이기도 하다. 어느 장르라도 자신만의 목소리로 소화해내며 우리들의 귀를 호강시켜주는 ‘헤이즈’의 매력을 알아보자. [사진/헤이즈_인스타그램]헤이즈는 학창시절 그때 유행하던 미니홈피를 통해 랩을 듣게 되었고 이후 직접 랩 가사를 쓰면서 랩에 빠져들기 시작했다. 지방에서 생활을 하던 헤이즈가 음악을 한다고 했을
[시선뉴스 심재민] 솔로로 전격 데뷔한 블랙핑크 로제의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가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로제는 지난 12일 '온 더 그라운드'를 타이틀곡으로 하는 첫 솔로 싱글 음반 'R'을 공개한 바 있다. 음반 이름 R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시작'이란 의미를 담아 그의 이름 첫 글자를 딴 것이다.블랙핑크는 지난해 첫 정규 앨범이 성공을 거두며 '월드스타'로 발돋움한 터라 멤버들의 솔로 데뷔도 국내외
빅뱅의 지드래곤과 블랙핑크의 제니가 교제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제니와 지드래곤이 1년째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24일 보도했다.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보도가 나온 직후 입장문을 통해 "아티스트의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해주기 어렵다"고 밝혔다.제니는 2012년 지드래곤 솔로곡인 '그XX'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으며 이듬해에는 '블랙'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후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해 글로벌 가수로 성장했다.지드래곤은 2019년 전역 후 별다른 음악 활
B1A4의 네 번째 정규 앨범 ‘오리진(Origine)’의 타이틀곡 ‘영화처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B1A4 멤버들은 로맨스, 액션, 공포, 판타지 등의 영화 컨셉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한 편의 옴니버스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영화처럼’은 마치 시간이 멈추어 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감정을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듯한 상황에 비유한 곡으로 뮤직비디오 역시 타임리프 컨셉으로 영화 같은 스토리와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또한 뮤직비디오만큼이나 B1A4 멤버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 여주인공에
모델 페이첸의 여성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매거진 마리끌레르(Marie Claire) 매거진 9월호에 공개된 화보에서 페이첸은 특유의 몽환적이고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을느낌 물씬 나는 컬러의 메이크업부터 레드 립 포인트가 된 화보까지 페이첸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느껴진다.엘삭 매니지먼트 소속의 페이첸은 대만 출신의 모델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스트레이키즈(Stray Kids)의 ‘바보라도 알아’ 뮤직비디오를 통해 국내 외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모델 페이첸
▶누가 : 블랙핑크▶언제 : 8월 30일▶어디서 : 유튜브▶무엇을 :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1억뷰▶어떻게 : ‘하우 유 라이크 댓’ 다음으로 빠르게 달성▶왜 : 팬들의 사랑으로
걸그룹 블랙핑크가 미국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한 싱글 '아이스크림'(Ice Cream)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에 공개됐다.신곡 '아이스크림'은 밝고 청량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가벼운 댄스 팝 장르 곡으로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달콤한 사람이라는 것을 아이스크림에 비유해 가사로 표현했다.피처링에 참여한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 역시 음악 작업진에 이름을 올렸으며, 미국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도 작업에 참여했다. 이번 곡은 셀레나 고메즈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바 있으
9일 데뷔 4주년을 맞이한 블랙핑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가 8일 오후 10시 52분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4억 건을 넘었다고 전했다.이는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 공개된 지 43일 만에 세운 기록으로, 역대 K팝 뮤직비디오 가운데 가장 빨리 4억 뷰에 도달했으며, 기존에 최단 시간 4억 뷰를 기록한 자신들의 '킬 디스 러브'(63일)보다 20일 빠른 기록이다.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은 블랙핑크가 10월 2일 발매하는 정규 1집의 첫 번째
▶누가 : 블랙핑크▶언제 : 7월 17일▶어디서 : 유튜브▶무엇을 :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 조회수 3억뷰▶어떻게 : 사상 역대 최단 시간만에 돌파▶왜 : 유튜브 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