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정선 / 디자인 김미양]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튤립’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맑은 호숫가에 튤립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튤립은 다양한 색상을 자랑하는 만큼 많은 꽃말을 지니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박애, 명성, 사랑 고백, 실연, 짝사랑, 배려, 원하지 않는 사랑이 있다. 그중에 맑은 호숫가에 튤립꽃이 곱게 피어 있는 있다면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게 된다.

2. 친분 있는 사람에게 튤립꽃을 받는 꿈
예쁜 선물과 사랑의 고백을 받게 되면 사랑, 훈장, 임명장, 재물, 횡재 등이 있게 된다. 만약 튤립 꽃다발을 품속에 안고 있다면 꿈에 그리던 친구나 애인을 만나 벅찬 가슴을 쓸어안고 포옹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

3. 탁자 위에 튤립꽃이 놓여 있는 꿈
튤립은 사랑의 고백, 매혹, 영원한 애정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에 탁자 위에 튤립꽃이 놓여 있다면 문서상 기쁜 일이 있고 사랑의 증표가 핑크빛으로 돋보이게 된다.

4. 서재에 튤립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튤립꽃이 서재에 곱게 피어 있다면 신비적이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새로운 자료와 물질을 개발하여 발표하게 됨을 나타낸다. 이외에 두뇌계발, 발명, 연구, 창작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5. 윗사람으로부터 튤립꽃을 받는 꿈
실제로 업적과 공적사항으로 인하여 상, 훈장을 받거나 임명장을 받는다. 또한 경사, 명예, 승진,당선, 합격, 입학, 자격 취득, 선물 등을 의미하므로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이나 승진을 앞둔 직장인이 꾼다면 좋은 결과를 나타냄을 의미한다.

6. 튤립꽃을 꽃병에 꽂아 놓는 꿈
문학작품과 관련한 꿈이다.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작품 전시회에 출품하게 되면 좋은 결과가 있음을 의미한다. 이외에 사랑과 행복이 있게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튤립’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