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육개장이 지난 9일(토)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주년 기념 MT의 먹방에 등장했다. 

이번 기념MT는 추운 날씨 야외에서 진행된 바비큐 파티로 뜨거운 국물이 필요했던 제작진들은  비비고 육개장을 준비했다고 한다. 간편하게 육개장 포장지를 뜯어 냄비에 부은 후 끓이는 짧은 시간 동안에도, 육개장을 그릇에 옮겨 담을 때도 연신 ‘맛있겠다’고 말하며 육개장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이어 푸짐한 건더기와 진하고 깊은 국물이 일품인 비비고 육개장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등장한 비비고 육개장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등장한 비비고 육개장

비비고 육개장은 CJ제일제당 국물요리의 간판 메뉴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2016년 6월 CJ제일제당이 한국인이 가장 즐기는 대표 메뉴인 국/탕/찌개 메뉴를 CJ의 독자기술력으로 상온 보관이 가능하도록 구현한 HMR 제품이다. 

관계자는 “비비고 국물요리 인기는 바로 집밥의 정성으로 제대로 맛을 냈다는 점이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 등장한 육개장은 큼직하게 찢은 양지살을 3시간 동안 푹 끓여내고 토란대, 대파 등 좋은 재료를 푸짐하게 넣어 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양지 육수에 직접 볶은 고추다대기를 넣은 얼큰함으로 전문적인 육개장의 맛을 담아냈다.”고 전했다.  

또한 “비비고 된장찌개, 차돌된장찌개, 돼지고기김치찌개 역시 오랜 시간 끓여낸 육수에 풍성한 재료를 담아 집밥의 푸짐함과 정성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비비고의 모든 국물요리는 가공식품에 쓰이는 주요 첨가물을 빼고 만들어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