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의 유명 클럽 '버닝썬'에서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는 성추행 동영상이 인터넷에 유포된 것과 관련해 새로운 증언이 나와 이목이 쏠리고 있다.

7일 방송된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최근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든 '버닝썬 동영상'에 대한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제보자 A씨는 "버닝썬 동영상 속 남성이 VIP룸 단골"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그 룸은 고정적으로 5~6명이 잡았다"며 "2층 올라가면 힙합 존과 바로 옆에 그 (VIP)룸 하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과거 버닝썬에서 일한 적이 있다는 제보자 B씨는 "진짜 은밀한 룸이다. 가드 거기 배치한 이유가 일반 손님들 못 들어가게 하기 위해서다. 룸 안에서 뭐 피 터져서 싸우는 등 성폭행을 하든 관심 없다 가드는 여자 비명이 나도 그냥 비명 나나보다 하고 지켜보고 있고 일반 손님들만 못 가게 통제 이 역할만 했다"고 폭로했다.

해당 동영상 촬영·유포된 경위에 대해 운영진 측이 모를 리 없다는 주장도 나왔다.

제보자 C씨는 "지난해 말 동영상이 떴다"며 "이 동영상은 매스컴에 뜨기 전부터 계속 돌았다. 클럽 다니는 사람들은 다 알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클럽에선) 취한 여자 데리고 테이블에 올리라고 하면서 그런 게 있다. 일부의 일탈이긴 하다"며 "대표급 이상 업장 운영진 쪽에서는 절대 모를 수 없는 일"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