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윤지오가 故 장자연 사망 10주기를 맞아 인터뷰에 나선 모습이 조명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윤지오의 인터뷰가 시청자들을 찾아갔다. 

이날 윤지오는 카메라 앞에 서서 "장자연과 같은 기획사에서 같이 배우생활을 했던 윤지오다"라고 인사했다.

윤지오는 "진실을 규명하고자 그리고 사회의 일원으로서 할수 있는 도리라 생각해 용기를 냈다. 저는 분명히 (故 장자연이 성추행을 당하는 것을)목격하였다. 그 목격한 진실을 말했을 뿐인데 묵인되는 것을 보며 공정하지 않단 생각이 들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윤지오는 "과거 나도 극심한 우울증을 겪고 극단적 선택을 한번 시도했고, 다행히 엄마가 빨리 발견해 주셨다"라며 밝히기 힘든 개인 사정도 전했다. 그는 "저보다 더 많은 진실을 알고 있음에도 함구하는 배우가 있다. 저보다는 영향력 있는 배우들이다. 나서는 것이 두렵겠지만 좀 더 깊이생각해 도움 주셨음 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리포터는 "우리가 알 만한 배우인가?"라고 물었고, 윤지오는 "맞다. 그 분도 마음 한 쪽이 무거울 거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윤지오는 "조금 더 빨리 사건에 대해 말씀드리지 못한 것 죄송하게 생각한다. 단 한번도 수사를 거부하지 않아 왔다. 진실을 규명하고자 애쓴 사람으로 기억해 달라"라며 인터뷰를 마쳤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