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버닝썬 내부자가 VIP룸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밝힌 모습이 조명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최근 각종 의혹의 중심지가 된 강남 클럽 버닝썬에 대해 다뤘다.

김희준 전 서울중앙지검 강력부장은 ‘물뽕’이라고 불리는 약물에 대해 “일반적인 마약 같은 경우 자기 자신이 기분 좋기 위해 투약한다. 히로뽕이나 대마 등도 마찬가지다”라며 “물뽕은 자기 자신보다 상대방 여성 몰래 타 먹이는 거다. 투약을 당하게 된 여성은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물뽕 성추행 동영상이 확산된 바 있다. 버닝썬 VIP룸 화장실에서 남성이 정신을 잃은 여성을 추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이에 대해 잘 아는 제보자를 만났다. 

제보자는 “사건이 터져서 그 방에 방문한 사람들을 알아본 다고 하는데, 제가 알기로는 주말 같은 경우는 주 멤버는 항상 일정했던 걸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 방은 고정적으로 5,6명이 잡더라. 손님들이 담당 MD한테 계좌이체를 통해 이뤄지는 방식이 대부분이라 버닝썬 사람들을 많이 알고 있더라”고 덧붙였다.

버닝썬 내부자도 “진짜 은밀한 룸이다. 가드를 거기 배치한 이유가 일반 손님들 못 들어가게 하기 위해서다. 안에서 성폭행하든 관심 없다. 여자 비명이 나도 그러나 보다하고 지켜보는 역할”이라고 증언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