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전문기관 글로빛이 3.1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국가유공자∙독립운동가 가족 및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1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의 숭고한 뜻과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국가유공자와 독립운동가 가족,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컨설팅 10%할인 및 연구장려금을 무상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글로빛 논문컨설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4월 말까지 증빙자료를 제출하는 신청자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글로빛 논문컨설팅 관계자는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이해 그 뜻을 기리고, 국가유공자와 독립운동가의 후손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를 기반으로 더 나은 대한민국을 꿈꾸고, 지방대학 및 사회취약계층 연구자들을 위한 연구 환경 조성과 장려를 위해 다양한 연구장려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빛은 국내외 학술지, 청소년논문, 석사∙박사 논문컨설팅 전문 기관으로 연구자와 컨설턴트 간 1:1 맞춤컨설팅, 통계분석, 표절 및 연구윤리 검증 등 다양한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연구장려와 연구 환경 개선을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학교 및 공공기관, 연구자 개인에게 연구장려 기부금을 지원하며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