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홀딩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대표 정형록)가 3월 4일부터 7일간 국내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을 통해 최대 50%할인 혜택의 ‘올영 세일’을 실시한다.

셀라피는 입학 시즌을 맞아 환절기, 미세먼지에 의한 피부 트러블 고민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올리브영 세일에 참여한다. 

세일 품목인 레드시카 라인은 ‘레드시카’ 라인은 외부 자극으로 붉고 예민해진 지성, 트러블 피부를 다독여주는 올인원 지성 피부 솔루션 제품이다. 클렌징부터 기초케어, 스페셜케어에 이르기까지 5가지 단계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한다.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EGF 등으로 구성된 셀라피의 독자기술인 ‘레드 시카 콤플렉스(Red CicaComplexTM)’가 적용되어 자극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해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사과추출물 함유로 묵은 각질을 정리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고 적절한 유분과 수분의 비율로 산뜻하고 편안한 피부상태를 완성한다.

셀라피 관계자는  "레드시카 라인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한 임상 시험을 완료하고 지성 피부에도 부담 없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봄 일교차와 미세먼지로 민감해진 피부, 지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셀라피 마케팅팀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올영 세일을 통해 그동안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레드시카 라인은 가벼운 사용감과 피부 진정 효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응급피부 해결사로 통하고 있는 제품이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 날씨와 미세먼지로 피부 트러블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시카 라인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올리브영 세일은 3월 4일부터 10일까지 전국의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