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에서 밝은 색감은 물론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사랑스러운 여아전용의 ‘트레이닝 컬렉션’을 출시했다.

블랙야크키즈에서는 아이들이 편안하지만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성을 반영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여아전용 트레이닝 컬렉션은 밝은 색감은 물론 아기자기한 배색 디자인, 로고 프린트 등을 적용하여 출시됐다.      

블랙야크 키즈 여아전용 '트레이닝 세트 컬렉션' - ‘트렌스세트’와 ‘스와이세트’ 화보
블랙야크 키즈 여아전용 '트레이닝 세트 컬렉션' - ‘트렌스세트’와 ‘스와이세트’ 화보

그 중 주력 제품인 ‘트렌스세트’는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쿠션지 소재 사용과 함께 하의에 엘라스트링을 적용하여 아이들이 활동에 있어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특히 블랙야크 키즈에서 출시되는 공용 제품에 비하여 슬림한 하의 핏을 적용하였다.      

블랙야크키즈의 ‘스와이세트는’ 맨투맨과 치마 레깅스가 세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하의는 테니스 스커트 스타일을 변형하여 제작된 디자인으로 봄 철 다양한 활동에 연출 가능하다.      

블랙야크 키즈의 여아전용 ‘트레이닝 세트 컬렉션’은 전국 블랙야크 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과 블랙야크 키즈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