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 오는28일까지 필리핀 어학연수 바기오 마지막 할인 진행한다
 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 오는28일까지 필리핀 어학연수 바기오 마지막 할인 진행한다
  • 보도본부 | 이호 기자
  • 승인 2019.02.2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에서는 오는 3월1일부터 시행될 바기오 할인 규제를 염두에 두고 마지막으로 2월 28일까지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이번 28일까지 진행될 이벤트는 필통유학의 단독 프로모션으로 어학원에 저렴하게 수속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모션이며 추가로 필리핀 유심 카드와 여행자 보험도 무료 지급을 해주고 있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바기오 지역이 학비 할인 규제를 시행함에 따라 바기오 지역의 어학원을 등록할 경우 더 이상 국내에서 최대 60%의 할인을 소비자가 얻는 것은 힘들 전망이다. 따라서 필통유학에서는 바기오로 필리핀 어학연수를 떠나는 고객에게, 마지막으로 최저가보장 혜택과 함께 드리는 통큰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필리핀어학연수의 종류는 필리핀성인연수, 가족연수, 주니어 영어캠프, 연계연수, 직장인연수, 청소년연수 등 필리핀어학연수의 연수방식이 다양해짐에 따라 그에 발 맞춰 필통유학의 혜택 역시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최근에 시행된 군인을 위한 특별할인 이벤트는 제대를 마친 후 3개월 이내, 전역증 소지자라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어 필통유학 관계자는 ”바기오 학원은 비용이 큰 폭으로 인상 될 전망으로 이번 주 많은 수속이 예상되며 바기오 쪽 문의로 기숙사가 빠른 속도로 마감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하며 이에 세부지역도 경쟁적으로 프로모션을 많이 진행하고 있으므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아야 한다”고 말했다. 

필통유학은 필리핀 5곳의 어학원으로부터 우수 유학원 트로피를 수여 받은 유학원으로, 국내 만족도가 높은 유학원 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학비송금무사고 유학원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필리핀어학연수 최신 정보와 함께 소비자가 궁금해 하는 어학연수비용은 물론 어학연수짐싸기, 필리핀생활, 필리핀영어발음, 필리핀영어캠프, 한달 어학연수 가능어학원 등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객관적인 상담, 친절도, 출국 준비, 현지관리, 송금 안심 서비스 등 모든 부분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필리핀의 바기오 뿐 아니라 세부, 바콜로드, 클락, 딸락 등 모든 지역의 모든 어학원이 대상이며 캐나다어학연수 역시 국내 최대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필통유학의 최대할인혜택 서비스와 친절한 상담이 궁금하다면 필통유학 홈페이지의 연락처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