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승리 카톡' 내사에 착수한 경찰이 클럽 '버닝썬' 이문호 대표의 마약 투약 혐의를 포착했다.

26일 경찰은 "버닝썬 대표 이문호 씨와 영업사장 한모 씨의 마약 투약 혐의를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머리카락을 확보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 감정을 의뢰한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다는 전언이다. 경찰이 이른바 '승리 카톡' 내사에 착수하는 와중 버닝썬 관계자들의 마약 혐의가 무게를 더하는 모양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버닝썬 이문호 대표의 마약 투약 의혹이 기정사실화되면서 승리를 포함한 관계자 전원의 마약 투약 검사도 가시화되고 있다. 앞서 경찰은 "마약 혐의의 실마리가 잡히면 필요에 따라 승리를 포함한 전현직 직원에 대한 조사도 진행할 것"이라고 방침을 전한 바 있어서다.

한편 승리는 같은날 SBS funE의 '카톡'(카카오톡) 의혹 보도로 구설수에 처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승리는 지난 2015년 12월 카톡 채팅방에서 "클럽 아레나에 자리를 마련하고 여자를 부르라"라고 직원 김모 씨에게 주문했다.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 투자자 일행에게 성 접대를 시도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지는 내용이다.

관련해 승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카톡 내용은 조작된 내용이며 사실과 무관하다"라고 의혹을 완강히 부인하고 있는 상황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