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이 영어회화 평생수강 패키지를 통해 왕초보영어 탈출 장학금 40만 원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톡 장학금의 기회는 2월 28일 목요일 23시 50분, 롯데홈쇼핑 런칭 기념 단독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28일(목) 밤 11시 50분에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되는 상품은 해커스톡 영어 평생수강 패키지다.  롯데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총 1,542강에 달하는 해커스톡 강의 전부를 평생 수강할 수 있고, 베스트셀러 교재 포함 총 15권의 교재와 40만 원 상당의 장학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패키지를 자세히 살펴보면, 일일 미션 없이 주 5일 하루에 10분 강의를 수강하기만 해도 장학금 40만 원이 제공 된다. 특히, PC, 모바일, 태블릿 기기 상관 없이 수강이 가능하다. (제세공과금 별도) 여기에 365일 중 99일만 수강해도 평생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패키지를 통해 제공되는 강의는 왕초보를 위한 알파벳, 영어발음 강의부터 직장인, 취업 준비생을 위한 비즈니스 영어, 해외여행 영어회화를 도와줄 여행영어, 왕초보영어 탈출 후 영어 마스터를 위한 토익 인강까지 모두 포함된다.

관계자는 "제공되는 강의 중 토익 인강은 ‘대학생이 선정한 토익 인강 1위’에 선정된 해커스토익의 스타 강사 군단이 진행하는 입문 강의다."라며 "해커스토익 입문 전문가 LC 원정의, RC 김진태 강사가 최신 기출 트렌드를 바탕으로 맞춤형 강의를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커스톡의 영어회화 강의는 하루 10분 정도의 부담 없는 학습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각 분야별 해커스톡 스타 강사진이 하루 10분 강의를 통해 왕초보도 영어를 입 밖으로 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초영어회화 전문가 제니리 강사는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패턴을 통해 원어민처럼 쉽게 말하도록 도와주며, 기초영어회화 전문가 안젤라 강사는 영어발음을 체계적으로 짚어주고, 더글라스 강사는 입이 영어를 기억할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진행한다."고 강조했다.

해커스톡 전 강좌와 15권의 교재 외에도 실제 판매가 9만 원 상당의 단어암기 어플 ‘그림보카’ 평생 수강권과 27만 원 상당의 1:1 영어회화 훈련 프로그램 ‘리얼 스피킹 트레이닝’ 어플 1년 이용권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그림보카는 이미지 연상 학습법을 통해 기초영단어, 초등영어, 여행영어 등 다양한 분야의 영어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어플이다. 또한, ‘리얼 스피킹 트레이닝’은 원어민 음성을 듣고 말하면 발음, 속도, 억양, 강세, 단어 정확도 등을 1:1로 피드백 받을 수 있는 음성인식 기반 영어 말하기 훈련 프로그램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외에도 롯데홈쇼핑 구매자를 위한 특별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우선, 롯데홈쇼핑 최초 런칭 기념, 구매자 3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백화점 10만 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홈쇼핑에서만 즉시 할인 2만 원, 일시불 할인 3만 원까지, 총 5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KT 30번, SK 12번, LG 10번에서 시청가능하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PC/모바일에서도 시청 가능하다는 것이 해커스톡 측의 설명이다.

참고로, 해커스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 인강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토익 인강은 2017년 8월 11일부터 16일까지 대학내일 20대 연구소가 전국 20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결과 ‘20대가 가장 사랑한 온라인강의(어학)분야’ 1위에 오른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