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미양 / 디자인 김미양]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9년 2월 22일부터 2월 24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사바하
개요- 미스터리, 스릴러 / 한국 / 122분
출연-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
줄거리- 신흥 종교 비리를 찾아내는 종교문제연구소 ‘박목사’(이정재). 최근 사슴동산이라는 새로운 종교 단체를 조사 중이다. 영월 터널에서 여중생이 사체로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쫓던 경찰과 우연히 사슴동산에서 마주친 박목사는 이번 건이 심상치 않음을 직감한다. 터널 사건 유력 용의자의 자살, 그리고 실체를 알 수 없는 정비공 ‘나한’(박정민)과 16년 전 태어난 쌍둥이 동생 ‘금화’(이재인)의 존재까지, 사슴동산에 대해 파고들수록 박목사는 점점 더 많은 미스터리와 마주하게 되는데…!

▪ 극한직업
개요- 코미디 / 한국 / 111분
출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줄거리-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지금까지 이런 수사는 없었다!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게 되고,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어느 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 증인
개요- 드라마 / 한국 / 129분
출연- 정우성, 김향기
줄거리- “목격자가 있어. 자폐아야” 신념은 잠시 접어두고 현실을 위해 속물이 되기로 마음먹은 민변 출신의 대형 로펌 변호사 ‘순호’(정우성). 파트너 변호사로 승진할 수 있는 큰 기회가 걸린 사건의 변호사로 지목되자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증인으로 세우려 한다. “아저씨도 나를 이용할 겁니까?”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 의사소통이 어려운 ‘지우’. ‘순호’는 사건 당일 목격한 것을 묻기 위해 ‘지우’를 찾아가지만, 제대로 된 인사조차 나누지 못한다. 하지만 그날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지우에게 다가가려 노력하는 ‘순호’, 시간이 흐를수록 조금씩 ‘지우’에 대해 이해하게 되지만 이제 두 사람은 법정에서 변호사와 증인으로 마주해야 하는데…

▪ 신데렐라: 마법 반지의 비밀
개요- 애니메이션, 판타지 / 미국 / 87분
출연- 사문영, 김혜성, 남도형
줄거리- “주문을 풀 수 있는 전설의 반지가 마법의 숲에 있어!” 새엄마와 두 언니의 구박에도 늘 씩씩한 신데렐라는 꼬꼬마 마법사 크리스탈의 도움으로 생쥐 친구들과 함께 왕궁 무도회에 참석하게 된다. 하지만 진짜 왕자는 마녀의 주문에 걸려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왕자를 구하기 위해 마법의 숲에 있는 전설 속 반지를 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는데…

▪ 알리타: 배틀 엔젤
개요- 액션, 어드벤처, 멜로/로맨스, SF, 스릴러 / 미국 / 122분
출연- 로버트 로드리게즈
줄거리- 인간의 두뇌를 가진 기계 소녀 그녀는 인간인가? 기계인가? 진짜 나를 깨워라! 모두가 갈망하는 공중도시와 그들을 위해 존재하는 고철도시로 나누어진 26세기. 고철 더미 속 모든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알리타는 마음 따뜻한 의사 이도의 보살핌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이도는 사이보그인 알리타에게 특별한 과거의 비밀과 영혼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미스터리한 과거로부터 그녀를 지키고자 한다. 한편, 새로운 친구 휴고는 알리타가 위험한 고철도시를 헤쳐나갈 수 있는 방법과 함께 기억을 되찾도록 돕는다. 알리타가 자신의 과거에 다가 갈수록 도시를 지배하는 악랄한 세력들이 그녀를 노리며 제거하려고 하고 자신이 착취와 약탈의 고철도시를 구할 수 있는 열쇠임을 깨닫게 된 알리타는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새로운 세상을 위해 통제된 세상의 무시무시한 적들과 맞서게 되는데…

▪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개요- 드라마 / 미국 / 161분
출연- 다니엘 래드클리프, 엠마 왓슨, 루퍼트 그린트
줄거리- 해리 포터에겐 이번 여름방학이 별로 즐겁질 못했다. 마법이라면 질색을 하는 페투니아 이모와 버논 이모부의 구박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속상한 건 단짝이었던 론 위즐리와 헤르미온느 그레인저가 그 사이 자신을 까맣게 잊었는지 자신의 편지에 답장 한 통 없었다는 것. 그러던 어느 날, 꼬마 집요정 도비가 해리의 침실에 나타나 뜻밖의 얘기를 한다.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돌아가면 무서운 일을 당한다는 것. 도비는 해리를 학교에 못 가게 하려고 자신이 여태까지 론과 헤르미온느의 답장을 가로채 왔음을 고백한다. 그러나 도비와 더즐리 가족의 방해에도 불구, 해리는 론과 그의 형제들이 타고 온 하늘을 나는 자동차를 타고 이모집을 탈출, 따뜻한 가족애가 넘치는 론 위즐리의 집으로 가게 되는데...

▪ 콜드 체이싱
개요- 액션 / 영국 / 118분
출연- 리암 니슨, 톰 베이트먼, 윌리엄 포사이스
줄거리- 평범한 제설차 운전수이자 올해의 모범시민 ‘넬스 콕스맨’. 법 없이도 살 수 있던 그는 마약 조직의 사이코패스 보스 ‘바이킹’이 꾸며낸 아들의 처참한 죽음 앞에서 분노의 심판자로 다시 태어난다. ‘스피도’, ‘림보’, ‘산타’ 등 마피아들을 연달아 처단하며 그들의 소굴에 한 걸음 가까워질수록 ‘넬스’의 분노는 죽음도 대신할 수 없는 깊은 복수심으로 소용돌이 치는데… 리벤지 액션의 대부 리암 니슨의 새로운 귀환! 당한 만큼 갚아주는 냉혈한 복수가 시작된다!

▪ 드래곤 길들이기 3
개요- 애니메이션 / 미국 / 104분
출연- 제이 바루첼, 아메리카 페레라, 케이트 블란쳇, 킷 해링턴, 크레이그 퍼거슨, F. 머레이 아브라함
줄거리- 영원히 기억될 그들의 마지막 모험이 시작된다! 영원한 친구 히컵과 투슬리스의 활약으로 사람과 드래곤이 공존하며 평화롭게 살아가는 버크섬. 새로운 드래곤 ‘라이트 퓨어리’를 쫓아간 투슬리스를 찾다가 히컵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 하지만 평화도 잠시, 역대 최악의 드래곤 헌터 그리멜의 등장으로 드래곤들의 안전과 버크섬의 평화까지 위협받기 시작하는데…

▪ 해피 데스데이 2유
개요- 공포(호러), 코미디 / 미국 / 100분
출연- 제시카 로테, 이스라엘 브로우사드
줄거리- “죽을 때까지 놀아준다고 했잖아”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끝내주는 호러테이닝 무비

▪ 메리 포핀스 리턴즈
개요- 판타지, 뮤지컬 / 미국 / 130분
출연- 에밀리 블런트, 린-마누엘 미란다
줄거리- 행복한 상상을 이루어주는 해피메이커 ‘메리 포핀스’ 모두가 기다려온 가장 황홀한 경험이 펼쳐진다! 체리트리 가 17번지에 살고 있는 마이클과 세 아이들은 아내와 엄마를 잃고, 집까지 빼앗길 위기에 처해 슬픔에 잠긴다. 어느 날, 바람의 방향이 바뀌고 마이클의 가족에게 다시 돌아온 ‘메리 포핀스’는 사랑스러운 마법으로 가득 찬 황홀한 경험을 선사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