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코미디언 장재영이 아내 정연주와 맞서 판정승을 거뒀다. 50~60대 여성 '배심원'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덕분이었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인생감정쇼-얼마예요?'에는 개그맨 장재영과 정연주 부부가 나란히 출연해 가정사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재영은 "아내가 과소비가 심한 편이다"라며 "가장으로서 열심히 일할 수밖에 없다"라고 속내를 전했다. 이에 반해 정연주는 "둘째를 임신했는데도 해외여행을 가고 지방 출장도 하루 더 다닌다"라고 남편에 대한 설움을 토로했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과도한 소비, 그리고 임산부 아내에 대한 배려 사이에서 이들의 공방은 패널들 사이에서도 갑론을박을 야기했다. 이 와중에 임신한 아내 정연주에게 집안일을 맡긴 채 거실에서 쉬는 장재영의 모습은 충격적이었다. 외출 후 새벽 4시까지 귀가하지 않은 에피소드도 마찬가지였다.

그렇지만 놀랍게도 결과는 장재영의 승리였다. 50~60대 여성들로 구성된 방청객들은 '시어머니'의 입장으로 장재영의 손을 들어줬다. 이에 한 패널은 "어머님 세대는 여자들 돈 쓰는 걸 싫어한다"라고 나름의 해석을 전하기도 했다. 정연주를 변호한 김남국 변호사는 "설득하지 못해 아쉽다"면서 "저도 택배상자 보고 깜짝 놀랐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