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태남홀딩스㈜와 손을 잡고 국내 시장 진출에 성공한 와일드혼 아웃피터스(Wildhorn Outfitters 이하 와일드혼)가 차세대 스노쿨링 마스크를 새로 선보인다.

이미 미국 킥스타터스와 국내 최대 펀딩사 와디즈에서 그 인기를 증명한 Seaview180V2 스노쿨링마스크는 기존의 풀페이스 스노쿨링 마스크보다 호흡성과 디자인면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특허 출원 중인 ‘플로우테크’기술로 공기저항을 줄여 입과 코를 통해 좀 더 자연스러운 호흡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기존 1세대 스노쿨링 마스크보다 최대 20% 넓은 시야를 확보하도록 설계하였다. 아치형 튜브 역시 파도와 침수로부터 호흡을 보호할 수 있는 각도로 제작되어 특허 출원 중이다.

태남홀딩스㈜의 잘 알려진 브랜드 더나이스(THENICE)의 한 관계자는 “와일드혼의 유니크하면서도 기술력 있는 제품들은 기존 수상/아웃도어 제품과 차별점이 뚜렷하여 마케팅적으로 충분히 협력이 가능하며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하며 “2019년은 와일드혼이 대표 국내 수상/아웃도어 브랜드의 하나로서 자리매김하는 해가 될 것이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와일드혼은 세계 최대 온라인마켓인 Amazon에서 품질,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평가하여 수여하는 ‘Amazon’s Choice’에 선정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