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생일  #생일파티  #유치원파티  #집에서파티  #문센파티  #맨날파티 

아이의 여섯 번째 생일입니다. 사실 아이의 생일은 삼주나 지났는데, 저는 여전히 아이의 생일파티를 준비해주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시작된 파티는 ‘집’입니다. 아이의 진짜 생일날. 저와 남편 그리고 아이는 셋이 모여 집에서 조촐한 파티를 했습니다. 예쁘게 사진도 찍고 맛있는 케이크도 먹었습니다. 

파티는 이날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 다음주, 유치원에서 2월 달 생일자들의 생일파티가 열렸습니다. 2월 달이 생일인 우리 아이는 자연스럽게 대상자가 됐고, 저는 아이의 생일파티를 준비하기 위해 이것 저것 준비를 했습니다. 이것이 두 번째 생일파티였죠. 

세 번째 생일파티는 문화센터에서 이루어 졌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가는 문화센터. 아이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파티가 열렸고, 저는 또 그 파티를 준비하느라 눈코뜰새 없이 바빴습니다. 

이게 끝이냐고요? 그럴리가요. 

그 다음주, 명절이 되었고 아이는 친가에서도 외가에서도 모두 케이크를 불며 생일파티를 열었습니다. 올해만 대체 몇 번째의 케이크인지 모르겠습니다. (웃음)

그리고 명절을 끝으로 아이의 생일파티는 무사히 끝낼 수 있었습니다. 약 한달 동안 진행 된 아이의 생일파티. 이제... 11개월이 남았네요. (웃음) 내년의 생일을 위해 모든 엄마들 파이팅입니다.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