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커리, 시즌 14번째 3점 슛 10개 이상....'MVP급' 활약

세리머니를 펼치는 스테픈 커리 (연합뉴스 제공)
세리머니를 펼치는 스테픈 커리 (연합뉴스 제공)

미국프로농구(NBA)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스테판 커리가 2년 연속 MVP에 선정됐던 시기의 모습을 되찾고 있다. 골든스테이트는 22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의 오라클 아레나에서 열린 2018-2019 NBA 정규리그 홈경기에서 새크라멘토 킹스에 125-123으로 이겼다. 이날 커리는 3점 슛 10개를 포함해 36점을 터뜨리며 팀의 승리에 앞장섰다.

트럭이 차량 5대 잇따라 들이받아....8명 부상

22일 오후 1시 50분께 부산 사상구 주례동 한 도로에서 트럭이 차량 5대를 잇달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트럭 운전자 A(51) 씨가 다리에 골절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 차량 운전자 B 씨 등 7명도 다쳐 이 중 2명이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에 따르면 사고는 A 씨가 운전하던 포터 트럭이 좌회전 신호대기 중이던 쏘나타 차량을 들이받은 후 회전을 하며 주변 차량 4대를 잇달아 들이받았다.

'보령 머드축제' 아시아 3대 축제 인기상 수상

(보령시 제공=연합뉴스)
(보령시 제공)

충남 보령 머드축제가 22일 열린 제7회 대한민국콘텐츠대상 시상식에서 아시아 3대 축제 인기상을 받았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축제 공로상을 받았다. 보령 머드축제는 대한민국콘텐츠대상에서 2013년부터 축제 관객, 축제 글로벌, 축제 글로벌 명품 대상, 축제 글로벌 명품 부문 특별상, 대한민국축제 명예의 전당, 아시아 3대 축제 인기상 등을 해마다 수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