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2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아기로션 브랜드 몽디에스는 재참가를 결정했으며, 삼성동 코엑스 B홀 B130 부스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전 코베 베이비페어와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페어에서 어린이로션, 바디워시, 신생아수딩젤 등 전 제품 완판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몽디에스 전 제품 ▲베이비라인(아기크림, 썬팩트 등) ▲매터니티라인(민감성피부화장품, 튼살오일 등) ▲덴탈라인(어린이치약, 잇몸에좋은치약 등)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모든 제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몽디에스 유아크림은 겨울철 유아보습크림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집중 보습이 필요하거나 건조로 인해 자극 받은 부위를 촉촉하게 케어 할 수 있다. 최근 신생아크림을 비롯해 베이비로션, 바디워시, 아기파우더 제품이 대용량으로 리뉴얼 됐는데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 몽디에스 액체세탁세제는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코코글루코사이드를 사용해 안전한 세탁이 가능하고, 아기 피부에 적합한 유칼립투스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흰옷세탁 및 얼룩제거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아섬유유연제는 자연에서 추출한 유연 성분을 함유한 천연섬유유연제로 정전기를 방지한다. 또한 로즈마리 추출물 함유로 세제 잔여물을 최소화한 신생아섬유유연제다.

몽디에스 매터니티라인은 약산성토너, 탄력크림, 임산부튼살크림, 마사지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멀티오일은 비타민C를 레몬의 60배 이상 함유하고 있는 로즈힙오일이다.

관계자는 "몽디에스는 유아선크림, 바디마사지오일 외 전 제품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 성분을 당당히 공개했다. 이에 베이비라인을 비롯한 피부진정크림, 겨울보습크림, 액체세제 등 모든 라인이 품절대란을 겪을 정도로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특히 긍정적인 구매평이 지속되면서 브랜드 론칭 2년 만에 누적 매출 300억원과 11만 회원을 돌파했다. 더불어 2017 아기화장품 부문 8관왕에 이어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분 1위에 선정되는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다."고 강조했다.

베이비페어 기간 코엑스 B홀 B130 부스에서 몽디에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신생아로션, 어린이샴푸, 호호바오일 등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30분간 진행되는 타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타임 이벤트는 구매 금액 대 별 5만원 이상 향 좋은핸드크림, 10만원 이상 어린이로션, 립클로즈, 미백치약 등 전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