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항가구단지 내에서는 부산 및 경남지역 주거단지에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여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명지 부영사랑으로, 동래꿈에그린, 사상 동원로얄듀크, 김해율하원메이저푸르지오 등 신규 입주자가 대상이다.  

공항가구단지는 부산경남지역의 대형 가구단지로서 김해공항의 넓은 부지 옆에 위치한 초대형 가구아울렛 가구상설할인단지로서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가 밀집되어 있고, 교통망이 편리해 접근성이 좋고, 넓은 주차공간까지 마련되어 있다. 

실제 부산 공항가구단지는 총 1만 2천평에 달하는 넓은 부지에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와 2천여종의 가구 품목이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가구브랜드를 한 곳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이는 가구 구매시 이동 동선을 대폭 줄일 수 있기에 소비자로 하여금 효율적인 가구쇼핑이 가능하다. 

공항가구단지에 입점하고 있는 대표적인 가구 브랜드로는 삼익가구, 파로마가구, 라자가구, 까사팩토리 등 다양하게 있으며 아쿠아클린소파, 수입엔틱가구, 원목가구 및 수입매트리스 관련 브랜드도 20개 이상 확인해 볼 수 있다.

대형가구단지인 공항가구단지는 접근성이 좋은 김해공항 옆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내 서부산유통지구 부산건축자재 유통단지에 위치해 있어 부산, 김해를 포함한 인근지역에서 찾아오기도 수월하다. 

소비자들의 폭넓은 가구 구매를 위해 각종 가구를 비롯하여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상품들 중 이월되는 상품에 대해서 초특가 행사를 연중 실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