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 초심 스터디카페가 오는 2월 19일부터 21일까지 무료개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 학생들의 떠오르는 공부방법은 바로 자기주도형 학습이다. 자기주도형 학습이란 학습자 스스로 목표와 교육과정을 선택하고 자발적으로 평가까지 하는 일련의 방법이다. 쉽게 말해 자신이 직접 공부과정을 설계하고 평가까지 하는 것이다."라면서 "이런 상황이 지속되면서 자기주도형 학습을 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생기기 시작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스터디카페이다. 기존 독서실과는 다른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부에 도움이 되는 각종 음료와 음식을 편하게 즐기며 공부를 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부천 상동 초심스터디카페는 카페테리아가 따로 구비되어 있어 프리미엄 핸드 드립커피, 에이드, 아이스티, 고급차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그 밖에 독서대, 방석, 마사지기 등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뉴욕 공립도서관을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인테리어로 딱딱하고 차가운 분위기가 아닌 편안한 마음으로 공부를 할 수 있는 조건을 맞추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그 밖에 초심 스터디카페는 상동역에서 2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해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는 학생들도 편하게 오갈 수 있다. 또한, 초심스터디카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예약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유석 이용권과 고정석 이용권을 할인하고 사은품인 초심다이어리와 초심볼펜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