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교육그룹 편입 전문 브랜드 해커스편입에서 오는 2월 16일(토) 코엑스에서 2020 편입 성공을 위한 자연계 및 인문계 편입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11시 자연계 편입, 15시 인문계 편입으로 나뉘어 진행하기에 계열별 세부 편입정보 습득이 가능하다는 것이 해커스편입 측 설명이다.
 
편입 설명회는 총 4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1부에서는 2020 편입대비 최신 트렌드 분석 및 각 대학별 전형 요소를 공개한다. 2부부터는 자연계 및 인문계로 나누어, 편입수학과 편입영어, 편입논술 각 분야 전문 교수진의 합격전략이 공개된다.
 
자연계 편입의 경우, 해커스편입 수학 1위 홍창의 교수와 편입 영어 윤광덕 교수가 학습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며, 인문계의 경우, 해커스편입 문법 강혜영 교수와 최수지 교수가 각각 편입 영어와 논술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이후에는 2019년도 상위권 대학 합격생의 최신 편입 합격스토리를 통해 가장 최신의 편입 경향을 공개할 것으로 보이며, 마지막 4부에서는 편입 합격 대학별/계열별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설명회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우선, 설명회에 참석하기만 해도 편입 필수 교재 및 인강 PACK(2020 해커스편입 합격전략서 2019 TOP5 기출문제집 시험에 꼭 나오는 적중어휘 750 시험에 꼭 나오는 관용어 300선 해커스편입 프로그램 가이드북 해커스편입 인강 10% 할인쿠폰 편입스타터를 위한 기초인강 패키지 해커스매거진 / 비매품) 을 전원 무료로 제공한다.
 
나아가 당일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130만원 상당의 장학금 혜택(편입인강 전강좌 무제한 수강권(2020년 01월까지) 편입영어 전액 지원 장학생 선발)을 지원할 예정이며, 지방 수강생을 위한 교통비 지원, 당일 현장 등록자를 위한 해커스탭 및 멤버십가입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해커스편입은 “전년도 코엑스에서 진행한 설명회 때에도 신청자 수 폭주로 인해 입석하지 못하는 상황까지 발생하였는데, 이번 설명회 역시 신청자 수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어 곧 마감이 예상된다”며,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 공개되는 편입 합격 전략은 온라인 다시보기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2020년도 대학 편입을 준비하고 있다면 빠르게 신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편입에서는 합격전략 설명회 당일 등록자를 대상으로 맥북 및 에어팟 추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제세공과금 본인부담) 해당 이벤트 및 해커스편입 1위 교수진, 특별반 최종합격률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