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미양 / 디자인 이연선, 김미양]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9년 1월 25일부터 1월 27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극한직업
개요- 코미디 / 한국 / 111분
출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줄거리-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지금까지 이런 수사는 없었다!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게 되고,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어느 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 말모이
개요- 드라마 / 한국 / 135분
출연- 유해진, 윤계상
줄거리- 1940년대 우리말이 점점 사라져가고 있는 경성. 극장에서 해고된 후 아들 학비 떄문에 가방을 훔치다 실패한 판수. 하필 면접 보러 간 조선어학회 대표가 가방 주인 정환이다. 사전 만드는데 전과자에다 까막눈이라니! 그러나 판수를 반기는 회원들에 밀려 정환은 읽고 쓰기를 떼는 조건으로 그를 받아들인다. 돈도 아닌 말을 대체 왜 모으나 싶었던 판수는 난생처음 글을 읽으며 우리말의 소중함에 눈뜨고, 정환 또한 전국의 말을 모으는 ‘말모이’에 힘을 보태는 판수를 통해 ‘우리’의 소중함에 눈뜬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바짝 조여오는 일제의 감시를 피해 ‘말모이’를 끝내야 하는데...

▪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개요- 공연 / 한국 / 111분
출연-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줄거리- 전석 매진의 신화를 일으키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 실황 영화, 전 세계가 기다린 최고의 무대를 극장에서 만난다. 8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미주, 유럽, 아시아 등 20개 도시 42회 공연 규모로 열리는 'LOVE YOURSELF’ 투어. 현재 진행 중인 가장 핫한 콘서트를 담은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미국 빌보드 200 1위에 빛나는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서울 콘서트를 담아냈으며, 전 세계가 기다린 최고의 무대를 더욱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다.

▪ 내안의 그놈
개요- 판타지, 코미디 / 한국 / 122분
출연- 진영, 박성웅, 라미란
줄거리- 엘리트 아재 판수(박성웅)를 우연히 옥상에서 떨어진 고등학생 동현(진영)이 덮치면서 제대로 바뀐다. 게다가 판수는 동현의 몸으로 첫사랑 미선(라미란)과 존재도 몰랐던 딸 현정(수민)을 만나게 되는데...

▪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개요-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 가족 / 미국 / 112분
출연- 존C. 라일리, 사라 실버맨, 제인 린치, 잭 맥브레이어
줄거리- 각종 사고를 치며 게임 속 세상을 뒤집어 놨던 절친 주먹왕 ‘랄프’와 ‘바넬로피’는 버려질 위기에 처한 오락기 부품을 구하기 위해 와이파이를 타고 인터넷 세상에 접속한다. 얼떨결에 올린 동영상으로 순식간에 핵인싸에 등극한 ‘랄프’와 룰도 트랙도 없는 스릴만점 슬로터 레이스 게임에 참여하게 된 ‘바넬로피’. 지금껏 경험한 적 없는 엄청난 스케일과 새로운 재미에 흠뻑 빠진 ‘랄프’와 ‘바넬로피’는 랜섬웨어급 사고로 인터넷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는데...

▪ 글래스
개요- 드라마, 미스터리, SF, 스릴러 / 미국 / 129분
출연- 제임스 맥어보이, 브루스 윌리스, 사무엘 L. 잭슨, 안야 테일러 조이, 사라 폴슨
줄거리- 24개의 인격 • 강철 같은 신체 • 천재적 두뇌! 마침내 그들이 만났다! 통제불가한 24번째 인격 비스트를 깨운 케빈, 강철 같은 신체 능력을 지닌 의문의 남자 던, 천재적 두뇌를 지닌 미스터리한 설계자 미스터 글래스, 마침내 그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고 이들의 존재가 세상에 드러나면서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지는데…….

▪ 언더독
개요- 애니메이션 / 한국 / 101분
출연- 도경수, 박소담, 박철민
줄거리- 견생역전을 꿈꾸는 댕댕이들의 위대한 모험이 시작된다! 하루아침에 운명이 바뀐 강아지 ‘뭉치’는 우연히 만난 거리 생활의 고참 ‘짱아’ 일당을 만나 목숨을 구하게 된다.
차츰 ‘짱아’ 무리의 스트릿 라이프에 적응하던 찰나 그들의 소중한 아지트가 사라질 위기에 처하고, 마침내 그들은 진정한 자유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기로 결심하는데…

▪ 몬스터 파크
개요-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 가족, 판타지 / 영국, 멕시코 / 86분
출연- 토드 레스닉
줄거리- 사라질 위기에 놓인 놀이공원! 매직 롤러코스터에 탑승하자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다! 사람들의 발길이 끊기면서 폐쇄될 위기에 놓인 놀이공원. 할머니와의 추억을 되새기며 롤러코스터를 고치던 ‘테리’는 신비로운 마법의 왕국 ‘몬스터 파크’로 순간 이동을 하게 된다. 하지만 할머니가 들려주던 동화 속 세상과는 달리 이미 감정을 조종할 수 있는 마법사 ‘그럼프’의 우울마법에 빠져 모든 웃음과 행복을 빼앗긴 몬스터 파크. ‘테리’는 아름답지만 천방지축 말괄량이인 ‘새벽 공주’와 온통 우울함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로 하는데… 과연 ‘테리’는 모두에게 웃음과 행복을 되찾아 주고 다시 자신의 세계로 돌아 갈 수 있을까?

▪ 그린 북
개요- 드라마 / 미국 / 130분
출연- 비고 모텐슨, 마허샬라 알리
줄거리- 1962년 미국, 입담과 주먹만 믿고 살아가던 토니 발레롱가(비고 모텐슨)는 교양과 우아함 그 자체인 천재 피아니스트 돈 셜리(마허샬라 알리) 박사의 운전기사 면접을 보게 된다. 백악관에도 초청되는 등 미국 전역에서 콘서트 요청을 받으며 명성을 떨치고 있는 돈 셜리는 위험하기로 소문난 미국 남부 투어 공연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투어 기간 동안 자신의 보디가드 겸 운전기사로 토니를 고용한다. 거친 인생을 살아온 토니 발레롱가와 교양과 기품을 지키며 살아온 돈 셜리 박사. 생각, 행동, 말투, 취향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은 그들을 위한 여행안내서 ‘그린북’에 의존해 특별한 남부 투어를 시작하는데...

▪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개요- 애니메이션 / 한국 / 70분
출연- 최신규, 유재운
줄거리- 타이니소어로 가득한 환상의 섬에서 펼쳐지는 뜨거운 우정 이야기가 시작된다!
머나먼 옛날, 소행성 충돌로 인해 지구의 공룡들이 모두 사라지고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어느 작은 섬에서 공룡들은 아주 작은 모습의 타이니소어로 탄생한다. 씩씩한 트리케라, 장난꾸러기 티라노, 잠꾸러기 스테고 등 타이니소어 친구들이 도토리 축구를 하며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던 중, 수상한 악당들이 나타나 평화로운 ‘타이니소어의 섬’을 위협하기 시작하는데… 타이니소어들을 노리는 수상한 눈빛의 정체는? 과연 이들은 위기에 처한 지상 낙원 ‘타이니소어의 섬’을 지켜낼 수 있을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