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미는 1월 25일 00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썸바이미의 제품을 구매하면 전속 모델 육성재 단독 브로마이드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고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밝혔다.

증정 조건은 썸바이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브로마이드를 증정할 예정이며, 수량은 1000장 한정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해 육성재의 활발한 행보에 이어 단독으로 진행하는 첫 화장품 모델이다 보니 이번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앞두고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가득하다. 국내 팬들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이벤트에 대한 문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루어지는 이벤트로 해외 팬들은 참여가 어렵다. 

썸바이미 관계자는 “육성재 전속 모델 이슈가 공개되자 마자 소비자들로부터 행사 관련 문의가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 이라며, “처음 공개된 화보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와 모델이 잘 어울린다는 긍정적인 댓글이 많아 이번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도 좋은 반응이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썸바이미(SOMEBYMI)는 이번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신제품 갈락토미세스 퓨어 비타민씨 글로우 토너(SOME BY MI GALACTOMYCES PURE VITAMINE C GLOW TONER)와 갈락토미세스 퓨어 비타민씨 글로우 세럼(GALACTOMYCES PURE VITAMINE C GLOW SERUM)을 선보였다. 새롭게 런칭된 스킨케어 라인인 갈락토미세스 퓨어 비타민씨 글로우 라인은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화장품으로 피부결개선과 피부톤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에는 자연 발효 성분인 갈락토미세스 성분과 순수 비타민 C 성분을 함유되었다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