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아름방송에서 주최하고 잉글리쉬킹덤이 진행했던 2차 영어캠프가 막을 내렸다.

잉글리쉬킹덤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효과적인 고유의 영어 수업 방식을 이번 캠프에 그대로 접목시켰다. 2018 영어 겨울캠프 진행 총괄을 맡은 탁큰별 대표는, 수년간 다져온 영어 교육 노하우를 필두로 이번 캠프에 온 힘을 쏟았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겨울 영어캠프는 1회차와 2회차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차는 1월 11일 ~ 1월 13일, 그리고 2차는 1월 18일 ~ 1월 20일이다. 차수별로 첫째 날은 조를 편성하고 영자 신문을 만드는 날, 둘째 날은 영자 신문을 토대로 발표물을 만들고 발표 연습을 하는 날, 그리고 마지막 날은 최종 발표를 하고 그것을 영상으로 남겨 아이들과 학부모들에게 전달 하는 날이다.

영어학습을 목표로 한 캠프지만, 무엇보다 캠프에 참여한 아이들이 다치지 않게 하기 위해 많은 스태프가 신경 쓰며 이번 캠프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2차 겨울캠프는 1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했다. 인원이 많은 만큼 여러 가지 사고 발생 우려가 있었지만, 관계자들이 교육 현장에 실시간으로 투입되어 상황을 감시하여, 특별히 다치는 인원 없이 안전하게 2차 영어캠프를 잘 마무리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잉글리쉬킹덤 관계자는 "오는 2월에는 스키캠프가 준비되어있다. 겨울캠프와 마찬가지로 아름방송이 주최하고 잉글리쉬킹덤이 진행하는 스키캠프에서 어린이 참가자들은 스키강습, 워터파크 체험, 영어 일기 쓰기 등 다양한 종류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스키캠프에 관련된 질문이나 신청 문의는 아름방송 홈페이지 혹은 잉글리쉬킹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