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진구에 위치한 ‘트윈토탈뷰티크’는 번거로움 없이 한 곳에서 나만을 위한 전담 케어를 받을 수 있는 토탈뷰티샵으로 헤어부터 마사지, 속눈썹 펌까지 다양한 미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윈토탈뷰티크’는 마치 고객과 쌍둥이(트윈)처럼 같은 마음으로 꼭 닮아 전체적인 아름다움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단 한 사람만을 위한 디자인으로 가치 있는 뷰티크 문화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목표를 가졌다. 트윈토탈뷰티끄를 이끄는 김혜정 원장은 “현대인들은 시간에 쫓겨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만큼 귀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토탈샵을 열게 됐다”고 밝혔다.

트윈토탈뷰티크 김혜정, 정옥희 원장

트윈토탈뷰티크에서 마사지와 슈가링 왁싱을 담당하는 김혜정 원장은 특이한 경력의 소유자다. 운동을 전공한 여성경호원 출신으로 VIP 의전 경험이 있다. 이런 경력은 고객을 VIP처럼 대하는 습관으로 이어졌다.

또 운동선수 의무 트레이너로 도수치료와 운동처방을 해 온 경험은 마사지에 전문성을 더했다. 단순히 신체를 자극하는 것이 아니라 신체 내부학, 근육학, 운동처방 등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마사지를 진행하며 헤어부문 정옥희 원장 역시 30년 이상을 미용업계에 종사해 온 베테랑으로 헤어, 바디, 네일 등 뷰티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자격증 및 면허증을 취득했다. 

두 원장은 특히 아름다움을 추구하다가 놓쳐버릴 수 있는 건강적인 요소에도 집중해 고품질의 제품과 재료에 집중하고 있다. 마사지 부분에서는 국가자격증을 겸비한 전문적인 마사지사들이 상주하고 있으며 천연 아로마 오일만을 사용한다. 

두 원장은 모든 것이 컴퓨터화 되어 가는 이 시대지만 인간미 넘치는 마음으로 고객을 응대하고 건강한 미를 추구하고 전하는 것을 샵의 목표와 철학으로 삼고 있다. 

트윈토탈뷰티크 내부 전경
트윈토탈뷰티크 내부 전경

끝으로 “앞으로도 다년 간의 경험으로 알게 된 좋은 재료와 노하우를 통해 후배 양성에 힘쓰고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