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취업 전문 교육기관 와우패스(대표 임재환)가 12월 17일(월)부터 내달 31일(목)까지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2019 회원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와우패스 17일 이후 신규 가입자에게는 페레로로쉐 초콜릿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간단한 가입인사 댓글을 남기면 되며 선착순 없이 전원에게 제공된다.  

페레로로쉐 초콜릿 기프티콘은 발송 전 주 목요일부터 발송 주 수요일까지의 가입 후 댓글 작성자를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회원정보에 입력된 핸드폰번호로만 발송된다. 발송된 페레로로쉐 초콜릿 기프티콘은 다른 상품으로 교환되지 않는다.

두 번째, 가입 후 ‘쿠폰발급받기’ 버튼을 누르면 전과정 1만 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본 혜택 역시 가입자 전원에 해당되며, SNS 회원은 추가정보(연락처, 이메일) 입력 후 발급 가능하다.  

세번 째, 이벤트 기간 내 가입자 중 10명 추첨하여 스타벅스 3만 원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본 이벤트의 당첨자는 19년 2월 25일(월) 추첨 후 회원정보에 입력된 주소로 발송될 예정이다.  

와우패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2019년, 자격증 취득 및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새해에도 더 나은 강의와 혜택으로 수강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비온의 온라인 자격증 취득 전문 브랜드인 ‘와우패스’는 18여 년 간 금융, 무역 등 다양한 분야의 자격증 강의를 제공해왔다. 또한 금융 관련 교육 뿐만 아니라 취업준비에 필요한 교재 및 강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현재 고용노동부,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선정 우수훈련기관으로 자리잡고 있다.

해당 이벤트 및 수강신청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와우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