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영역을 꼽으라면 헤어와 패션 등 뷰티 관련 영역이 빠질 수 없다. 해마다 다른 스타일이 등장하고 계절에 따라, 날씨에 따라 다른 길이와 컬러가 사랑받는다. 조금만 유행에 뒤쳐져도 촌스럽고 시대에 뒤떨어져 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어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분야기도 하다. 하지만 무조건 트렌드를 좇는다고 능사는 아니다. 자신만이 가진 얼굴형이나 피부 톤 외에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적절한 것을 선택해 적용해야 한다.

샵꽁뜨의 민찬영 대표는 이전에 패션공부를 하고 잠깐 모델 활동도 한 경험이 있다. 미용 영역에 입문한 것은 다른 사람보다 늦었다고 할 수도 있지만 헤어부터 패션 트렌드를 파악하고,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는 헤어를 파악해 시술하는데 최적화 되어 있다. 유행의 중심지인 홍대에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인정받고 있는 샵꽁뜨의 민찬영 대표를 만나봤다.

▲ 샵꽁뜨의 민찬영 대표

Q. 샵꽁뜨는 어떤 곳인가

A. 샵꽁뜨는 헤어를 전문적으로 하는 프리미엄 헤어 살롱입니다. 고객님들 얼굴형 이미지 분위기 등을 고려해 맞춤형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 디자이너들이 모여 일하는 곳으로 현재의 트렌드를 빠르게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두피부터 모발까지 뷰티플래너로서 건강히 관리해드립니다.

Q. 샵꽁뜨를 운영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A. 저희 샵꽁뜨는 대부분 오랫동안 함께 일하던 직원들이 많습니다. 헤어스타일을 변화시키는 것이 너무 즐겁고 열정이 가득한 동료들이 다함께 꾸려 나갈 수 있는 하나의 샵 을 만들자 라는 취지에서 현재의 샵꽁뜨가 만들어 졌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별 다를 것 없이 고객님들과 친구 또는 가족처럼 좀 더 편안함 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디자이너들 또한 편안하고 즐겁게 일하는 것입니다.

Q. 자부하는 샵꽁뜨 시술을 소개 한다면

A. 대표적으로 레이어드컷과 레이어드펌이 있습니다. 오픈 후 3개월도 채 되지 않아 네이버에 ‘홍대레이어드컷’ 이라는 키워드로 검색했을 때 상위에 노출될 정도로 고객의 만족스러운 후기가 많습니다. 다른 곳과는 다른 차별성 있는 저희만의 레이어드컷을 경험하실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또한 커트와 어울리는 펌을 통해 독특한 스타일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샵꽁뜨의 내부 모습

Q. 고객 상담 및 문의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A. 저희는 인스타그램이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방문 전부터 미리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드리고 원하는 스타일을 먼저 정할 수 있게 합니다. 예약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방문 후 다시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스타일을 어떤 방식으로 시술하게 될 지 충분하게 이야기 한 후 필요한 시술을 합니다. 또한 저희는 고객의 피부와 얼굴형에 맞추어 어울리는 컬러와 펌을 디자인해 드립니다.

Q. 샵꽁뜨만의 장점과 차별성은

A. 감각적인 젊은 사람들이 한곳에 모여 있는 헤어살롱 으로 현재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을 빨리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경우에도 한층 젊어질 수 있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해 드립니다. 또한 항상 밝은 모습으로 고객님들께 활력을 넣어드리며 편안함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리는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가 있다면

A. 샵꽁뜨는 생각지 못하게 빠른 시간 안에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꾸준함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샵꽁뜨만의 차별성 있는 헤어스타일을 느낄 수 있도록 멈춰있는 것이 아니라 최신 유행과 다른 나라의 스타일도 경험하며 기술력을 보유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