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 ‘메리어라운드’가 쇼룸(오프라인) 오픈마켓을 성공적으로 끝마치고 온라인 고객 들을 위해 이번 F/W 시즌 5%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 구입이 가능한 ‘온라인 득템마켓’을 12월 22일 단 12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대상 상품은 베스트 메리라벨, 이월 베스트 상품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준비된 수량 재고 소진 시 구매가 불가능하다. 온라인 득템마켓 참여는 메리어라운드 홈페이지 ‘득템마켓’ 카테고리 클릭 후 원하는 할인율 카테고리를 선택한 뒤 구매하면 된다. 

단, 세일로 인한 주문 폭주로 배송 기간이 기본 소요일(1~5일)보다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세일 상품만 단독 구매 할 경우에는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세일 상품은 이벤트 기간 안에 결제를 완료해야 하며 할인 제품이 포함된 모든 주문건은 적립금, 쿠폰 적용이 제한된다. 

메리어라운드 관계자는 “올 한해 메리어라운드를 사랑해주신 분들을 위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할인 제품을 준비하려 노력한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메리어라운드 온라인 득템마켓은 12월 22일 오후 12시부터 23일 오전 0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메리어라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