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수학의창에서는 예비 중1과 예비 고1, 예비 고3을 포함한 중고등 수학 겨울방학 집중 몰입 최강 수업을 본격 개강한다고 밝혔다.

대치동 수학학원 수학의창은 소수정예 맞춤형 관리수업 시스템으로 기본 개념부터 탄탄하게 실력을 쌓아갈 수 있도록 학생들 개개인별로 클리닉을 진행하여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한 후 수업에 적용하며, 매일 배운 내용을 복습 관리하고 학원에서의 시간을 허투루 보내지 않게 꼼꼼하게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기초 개념부터 꼼꼼히 공부하길 원하는 학생들, 그리고 1:1 밀착 맞춤 수업을 통해 취약한 부분을 보충해주고 있으며 칠판 강의 수업에서 이해못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최적화된 수업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내신 시험에서 고난이도의 복합 문제가 다량으로 출제되기 때문에 수업시간 전, 후로 관리 학습실을 이용할 수 있어 학생들의 문제 풀이 실력 향상에 많은 부분을 기여하고 있다. 또 서울대, 연대 부담임선생님에게 예습 및 복습 후 이해되지 않는 부분을 바로 질문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은 관리학습실 이용과 정규수업시간을 합쳐서 5시간 이상이 되므로 학습량을 충족시킬 수 있다.

또 고득점으로 가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심화 문제와 킬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학생 개개인에게 1:1 과외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힌 대치동 고등수학학원 수학의창 현창호 원장은 “아직도 제대로 된 수학공부방법을 찾지 못하고, 기초 개념을 이해하지 못해 수학에 자신감과 흥미를 잃은 학생이 많이 있다. 이런 학생들에게 다시 한 번 최적의 공부 방법으로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얻게 해주며, 수학 100점과 1등급의 기쁨을 얻게 하고 싶다”라고 향후 목표와 계획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