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1월 토익 수강을 하려는 대학생, 취준생 등이 늘고있다. 이에 맞춰 신촌YBM ‘브리토익’이 1월 2일 개강에 맞춰 수강생들을 모집 중에 있다. 관계자는 "개강을 2주 앞둔 최근 마감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진행 될 이번 강의는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영포자, 토익 입문자, 승무원 준비생들을 위한 ‘기적의 입문반’과, 기본개념과 기출문제풀이를 함께 진행하는 ‘중급기출반’을 운영한다. 또한 월 20회, 월 10회 아침부터 저녁 수업까지 개설되어 있어 시간적 여유가 없는 수강생들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취준생, 대학생들이 반길만 한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도 제공되고 있다. 1,2월 동시 수강 시 정기토익 응시권을 증정 중이며, 1,2월 동시 등록생에 한해 최대 22%의 할인 혜택, 1월 토익 등록생 중 ETS 교재 구매자들에게 토익, 토스 실제 문제팩(비매품) 증정, 1월 토익 스피킹 등록생에게 토스 최신 실제 문제 증정(비매품)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겨울특강 관계자는 “ 매일 출석체크를 통한 끊임없는 스터디 관리, 단어시험, 숙제검사 등에 힘쓰기에 공부 의지가 생기지 않는 학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반이며, 주체적으로 수업을 이끌어가는 브리강사 덕분에 수강을 신청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 이라고 말했다.

이어 “ 브리토익 강사는 학생들의 토익 점수 향상을 위한 다양한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관리의 여신’ 이라고도 불려지기도 한다” 고 덧붙였다.

신촌 YBM 브리 강사는 “ 단기간에 성적 향상을 위한 수강생들을 위해 매주 기출문제풀이 강의를 진행하며 수업 전/후 스터디 운영을 통해 실력 향상에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 이라고 전했다.

이어 “ 토익 시험 평균 성적이 조금씩 상승되는 요즘, 획일화된 강의를 진행하기 보다는, 영포자와 토익입문자, 승무원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해당 강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YBM 신촌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