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쇼핑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한국 시간 23일~24일)를 맞아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세일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대규모 복합 쇼핑몰 모다아울렛에서도 자체 할인 행사인 '모다데이'를 진행 중에 있다.

모다데이는 올해로 네 번째로 진행하고 있는 모다아울렛의 최대 규모의 세일 행사로, 지난 16일(금)부터 시작되어 오는 25일(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품목의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전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모다아울렛 전 지점에서는 15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세제, 여성용품, 머그컵, 모다 상품교환권 등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지점별 특별 할인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김천구미점에서는 TBJ, 카파 등 일부 브랜드에 한하여 겨울 시즌 제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겨울 아이템 초특가전이 진행된다.

구리남양주점에서는 오는 24일(토) 오후 3시부터 모다데이 기념 특별 사은 프로모션으로 행운의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리남양주점 4층에 위치한 준오헤어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1인 동반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캐주얼 브랜드 특가전, 유아동 브랜드 특가전 등 다양한 초특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곤지암점에서는 스포츠 브랜드 핫딜 행사가 진행 중이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예년보다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과 지점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방문해주신 많은 고객분들이 보다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남은 3일 동안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다데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