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치열의 컴백 소식이 알려지며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황치열이 20일 디지털 싱글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를 발표한다. 황치열 특유의 짙은 감수성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치열한 11월 가요계를 더욱 풍성하게 채우며 듣는 이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것이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황치열은 2017년 데뷔해 10년 만에 첫 미니앨범 '비 오디너리(Be ordinary)'를 발표하고 남자 솔로 가수로는 2013년 조용필의 '헬로(Hello)' 이후 4년 만에 최다 판매량인 22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이후 '매일 듣는 노래', '되돌리고 싶다', '별, 그대'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순위는 물론 음반,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며 가요계를 대표하는 남성 솔로 가수로 입지를 다지기도 했으며 지난 9월에는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OST '어찌 잊으오'를 발표하고 주요 음원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음원 강자다운 힘을 드러낸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황치열은 20일 디지털 싱글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를 발표하고, 12월 29, 30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야누스 JANUS'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