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세종 가구 전문업체 ‘마들렌상점 세아들네가구’ 유성구점에서는 가을맞이 행사로 신혼가구, 입주가구 특가세일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마들렌상점 세아들네가구’는 80평 규모의 200여 가지 품목 매장으로 오픈 직후 대도시와 가까운 위치와 리클라이너쇼파, 가죽쇼파, 엔틱가구, 모던가구, 원목가구, 맞춤가구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제공 / 마들렌상점 세아들네가구

‘꿈꾸는 컨츄리 가구’를 표방하는 마들렌상점은 100% 뉴질랜드산 소나무를 사용하여 원목의 특성을 철저히 고려하여 설계하고, 제작, 대를 이어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가구를 제작하는 것이 마들렌 상점의 자부심이라고 밝혔다. 

마들렌상점 관계자는 "서랍, 침대, 깔판, 옷장뒷판 등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100%원목으로 제작하고, 사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히 배려하고 마감한다.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품질 좋은 가구를 착한 가격으로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느는 추세이다.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가격인지를 알아보고 비교해 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마들렌상점 세아들네가구’는 신혼가구 패키지 세트로도 묶어 할인을 하여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입주가구 세트도 다양한 할인을 적용하여 판매하고 있다.

관계자는 또한 "대전 세종시 가구 전문업체 ‘마들렌상점 세아들네가구’는 전문적인 컨설팅 상담을 통해 가구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최적의 공간활용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 자세한 사항은 마들렌상점 유성구점 내방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