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대표가 만든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수마노(SUMANO)’가 첫 수분크림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크림 : 듀이 앤 글로이’를 런칭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듀이 앤 글로이’ 크림은 바르자마자 물방울이 튈 듯 촉촉하고, 매끈한 광채가 피부 속에서 뿜어 나오듯 마무리되는 수마노의 첫 시그니처 수분 크림이다.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베이스를 중시하는 우현증 대표의 메이크업 철학을 반영하여 스킨케어 단계에서부터 오래가는 물광 베이스가 가능하도록 고심 끝에 탄생시킨 첫 수분 크림이다.
 

수마노 시그니처 성분인 엘더플라워 워터와 7가지 수퍼베리 콤플렉스 그리고 로즈마리잎오일, 올리브오일, 식물성 스쿠알란을 더해 보습, 진정, 생기, 결을 모두 담아내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특히 이번 ‘듀이 앤 글로이’ 크림 출시는 11월 2일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 입점과 함께 런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11월에는 우현증 대표를 시코르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수마노 듀이 앤 글로이’ 런칭 프로모션은 시코르 강남역점을 비롯해 강남점, 용산아이파크점, 타임스퀘어점, 충청점 등 총 5개 매장에서 할인 행사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