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뷰텍의 다양한 제품군 중 종아리 마사지기 라인에서 새로운 고급형 제품 세븐라이너 밸런스 M-300B가 출시됐다. 기존 네 가지 라인에 이어 다섯 번째 라인업이다. 기능과 성능에 따라 다양한 라인을 완성하면서 기능 세분화를 갖췄다. 

새로 출시한 세븐라이너 밸런스는 세븐라이너 시리즈의 고급형 제품으로 전면 덮개의 색상을 기존 스카이블루나 연한 핑크가 아닌 블랙으로 과감하게 채택하여 심플하고 강렬한 인상을 갖게 하였다. 세븐라이너의 전면 덮개는 공기압으로 압박을 해주는 역할을 함으로써 종아리를 강하게 눌러주는데 특허를 받은 세븐라이너의 특화된 기능이다.

해당 제품은 종아리를 압박하는 기능에서 추가로 2개의 공기압 커프를 채택했다. 종아리와 허벅지 1조를 세밀하게 압박하는 방식을 채택하였고, 허벅지 1조를 벨크로로 연결하여 복부까지 공기압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종아리를 문지르고 주무르는 기능과 동시에 허벅지까지 3단계로 압력을 조정하는 프로그램은 완전히 별개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앉아서 하는 다리마사지뿐만 아니라 누워서 사용하면 팔과 허리마사지도 즐길 수 있다. 종아리를 잡아주는 전면덮개를 조여서 팔을, 공기압 커프는 허리에 둘러서 침대에 누워 신체 부위에 맞는 적정 압력으로 효율적인 마사지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블랙색상으로 인해 실내 어디에 두어도 어색하지 않는 디자인을 갖췄다. 

관계자는 “㈜웰뷰텍의 공기압 마사지기가 꾸준한 사랑을 받아 이렇게 다섯 번째 라인까지 출시하는 데는 국내 생산 제품으로 품질이 우수하다는 것과 사후 A/S서비스도 확실한 부분에 있다. 까다로운 인증을 거친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에 쉽게 문제가 발생하지 않고, 문제가 발생했다고 하더라도 국내 생산인 만큼 빠른 시일 내에 제품 A/S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간편한 조작과 몸에 부담을 주지 않는 마사지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판매부터 사후 관리 서비스까지 모든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