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은 국내 모바일 화장품 앱 서비스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화장품 설문회를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게리쏭은 화장품 앱 서비스 ‘화해’는 성분에 대해 까다롭게 분석하고 ‘화해’의 유저 또한 성분과 제품에 대해 꼼꼼한 리뷰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설문회에서 일명 ‘활력충전크림’으로 더 잘 알려진 ‘더마시스템 스템세라 리뉴크림’이 보습력 만족도 93% 등의 높은 결과를 얻었다고 전했다.

'화해' 앱을 사용하는 유저 466명이 2주간 게리쏭 스템세라 리뉴크림을 사용한 결과 보습력 만족도 93%, 피부에 순하다고 느꼈다 91.6%,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었다 90.7%, 사용감 만족도 87.1% 등 전반적으로 피부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된 것으로 평가했다. 

게리쏭 스템세라 리뉴크림은 피부를 닮아 자극없는 마유의 보습·탄력 증진 효과와 피부 활력 충전에 강한 스템세라 복합체™의 시너지로 탄생됐다. 특히 저자극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각질제거-보습-장벽강화-영양공급의 4 STEP 루틴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클레어스코리아의 게리쏭 관계자는 "'더마시스템 스템세라 리뉴크림'은 차세대 각질 케어 PHA 성분과 활력 충전에 강한 스템세라 복합체™ 등으로 이번 설문회에서 깐깐하기로 소문난 화해 유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게된 것 같다"며, "이번 설문회를 토대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보다 가깝게 확인할 수 있었으며, 이를 반영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