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8년 10월 20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니다.

■쥐띠
-1984년생 / 지금은 때가 아닙니다. 여행 계획이 있으면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지에서 구설수가 따를 수 있습니다.
-1972년생 / 여행이나 외출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직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단합대회라도 떠난다면 좋을 날입니다.
-1960년생 /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1948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소띠
-1985년생 / 위기는 또 하나의 기회라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꾸준함을 이기는 경쟁 상대는 없습니다. 인내가 그 때를 만나면 당신에게 보답을 할 것이기 때문이죠.
-1973년생 / 의사 결정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신중을 다하도록 해야 합니다. 결정할 때와 보류할 시점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1961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건강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건강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이 원만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1949년생 / 방문을 하여 즐거운 담소를 나누거나 뜻밖에 행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원하는 바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범띠
-1986년생 / 젊다는 것이 큰 재산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진행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최선을 다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1974년생 / 오늘따라 사랑하는 남편이, 아내가 더 든든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가화만사성! 집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한 하루입니다.
-1962년생 / 한번 참을 것! 두 번은 못 참나요? 극단으로 치달아 서로에게 더 큰 상처를 입히는 것 보다는 참는 것이 보배입니다.
-1950년생 / 사방에서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됩니다.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야 합니다.

■토끼띠
-1987년생 /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의미를 잘 되새기면서 때를 기다리는 신중한 자세가 필요 합니다. 목적지가 눈 앞에 있습니다.
-1975년생 / 가까운 산에 오르면서 긴장을 풀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남쪽에 있는 산이 좋고 타박상에 유의하세요.
-1963년생 / 상대방을 절대 설득할 수 없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을 불신하고 있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의 진전은 없습니다.
-1951년생 / 별 무리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순리대로 보낸다면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도움을 얻습니다.

■용띠
-1988년생 / 몸의 컨디션이 최악의 상태입니다. 모임을 피하고 일찍 귀가하여 내일을 위해서 재충전 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1976년생 / 당신에게 모든 면에서 유리합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법으로만 해결을 본다는 마음은 변동 수를 일으킵니다.
-1964년생 / 천리 길도 한걸음부터 입니다. 마음만 앞서서 여러 가지 일들을 그릇 칠 수 있으니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기 바랍니다.
-1952년생 / 근심스러운 일들이 더더욱 늘어나지 흰머리에만 보탬이 될 뿐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도 허사입니다.

■뱀띠
-1989년생 / 당신이 칼자루를 잡고 있는 형국입니다. 그러나 변동수가 많아 신중을 기하여야 하겠습니다. 당신에게 이로운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1977년생 / 몸의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하루가 예상 됩니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1965년생 /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1953년생 / 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 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말띠
-1990년생 / 어쩌면 저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줄 수 가 있을까? 한심함과 황당함에 뒷골이 팍팍 댕기네요. 만남의 장애물이 사방 도처에 널려 있는 오늘 입니다.
-1978년생 / 오늘은 회의 시간을 줄이고 차분한 마음으로 업무를 정리하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1966년생 / 나보다 나이가 많은 손 윗사람을 만나기에는 최적의 날입니다. 결재를 받을 일이 있거나 의논 드릴 일이 있다면 오늘이 기회 입니다.
-1954년생 /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고집일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탓하지 마시고 마음을 비운다면 본전은 찾습니다.

■양띠
-1991년생 / 여행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여행을 하는 도중 귀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나누는 일이 생깁니다.
-1979년생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67년생 / 뜻하지 않았던 손님들의 방문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지출의 규모가 크겠으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955년생 / 오랜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오늘은 만남과 인연에 있어 아주 좋은 날입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어디를 가든지 즐거우니 친구들과 한때를 즐겁게 보낸다 하더라도 무난합니다. 오늘 날을 잡아 보는 것이 어떨까요?
-1980년생 /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격이니 매매에 대해서는 상당히 길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1968년생 / 오늘따라 사랑하는 남편이, 아내가 더 든든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가화만사성! 집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한 하루입니다.
-1956년생 / 만남에 있어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 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닭띠
-1981년생 / 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사면초가가 아닐 수 업습니다.
-1969년생 / 절묘한 타이밍을 놓친 격입니다. 후회해도 안타까워 해도 기회는 지나 갔음을 부인해서는 안됩니다.
-1957년생 / 재혼이라면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인연 입니다. 지금 재혼을 한다 하더라도 문제없습니다.
-1945년생 / 이사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아침부터 일찍 서두른다면 별 지장 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습니다.

■개띠
-1982년생 / 심신이 무척 불안한 상태입니다. 주변의 말소리가 내 귀에는 거슬려 들리는데 참는 자에게 복이 있습니다.
-1970년생 / 오늘은 화합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부인과 가족을 위해서 무언가 기념이 될 만한 일을 만들어 보세요.
-1958년생 / 좋은 기운이 넘치는 하루입니다. 무슨 일이든지 나에게 긍정적으로 반영됩니다. 특히 애정관계에 있어 오늘같이 좋은 날은 드뭅니다.
-1946년생 / 심심풀이로 시작한 오락으로 인해 지출이 늘어납니다. 금전이 나가고 몸까지 허약해 지니 심신의 건강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야 합니다.

■돼지띠
-1983년생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71년생 / 누구와의 만남이든 오늘은 어렵습니다. 만나더라도 목적을 달성할 수 없고 어려움만 가중될 뿐입니다.
-1959년생 / 귀한 사람의 도움으로 계획하던 일들의 진행이 순조롭습니다. 금전운은 좋지 못하지만 재물은 들어 옵니다.
-1947년생 / 매매에 있어 시기상조 입니다. 당분간은 관망하면서 주변의 경기를 살펴보는 것이 현명한 처사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