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스 레시피에서 메이크업, 피지, 블랙헤드, 미세먼지 클렌징 솔루션인 카멜리아 앱솔루트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카멜리아 앱솔루트 클렌징 오일은 제이스 레시피만의 클렌징 기술로 끈적이고 기름진 느낌 없이 수분감이 느껴지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코코넛 오일과 달맞이꽃오일을 최적의 포뮬러로 배합하여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피지, 블랙헤드까지 부드럽게 녹여 모공을 관리해준다.

클렌징 오일의 핵심인 유화력을 극대화 한 점도 눈에 띈다. 물을 묻혀 사용하면 오일이 하얗게 변화는 유화과정이 일어나 클렌징 후 오일의 잔여감 없이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제이스 레시피 이지현 총괄 매니저는 "최근 계절에 관계없이 초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물질 노출 되면서 클렌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제이스 레시피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카멜리아 앱솔루트 클렌징 오일이머스트 해브 클렌징 아이템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이스 레시피 관계자는 카멜리아 앱솔루트 클렌징 오일은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ISO-GMP 인증을 획득했으며, 10가지 천연오일이 함유되어 지성 피부뿐만 아니라 저자극의 순한 클렌징이 필요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