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피플(이사장 박희)과 하나사랑봉사단 35명은 지난 29일(토),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새터민학교인 한벗학교에서 ‘해피클래스' 시설개보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해피클래스 봉사활동은 학교나 지역아동센터등의 지원이 많지 않아 열악한 공간에 대한 환경 및 시설개보수를 통해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더 좋은 환경에서 교육받을수 있도록 해피피플과 하나금융그룹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봉사활동이다.

이날 봉사활동은 여러가지 게시물과 사진들로 복잡하던 복도와 색이 바랜 계단벽면을 아이들이 좋아할 파스텔 톤의 색상으로 칠하고, 예쁜 해바라기그림도 그려 넣었으며 교실의 수납이 부족했던 공간은 자바라를 설치해서 공간을 늘려주었고 오래되고 낡았던 교실장판도 교체하였다.

저학년 학생들의 수업공간이 부족해 지장이 있었던 부분을 저학년 여학생 기숙사방의 한곳을 공부방으로 함께 사용할수있게 좌식테이블과 벽쿠션, 수납함, 책장들을 비치하고 아이들의 넓은 식견을 도와줄 세계지도도 붙여주었다.

한벗학교 박인규 대표은 “어렵고 힘든 과정을 통해 정착하며 교육받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서 먼 곳까지 도움을 주러 온 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