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성분이 보여주는 내 피부의 기적’이라는 '화장품 본질'을 모토로하는 내 화장품 브랜드 ‘썸바이미(SOME BY MI)가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아하 바하 파하 30 데이즈 미라클 라인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해당 라인은 아하 바하 파하 미라클 클렌징바(AHA BHA PHA 30DAYS MIRACLE CLEANSING BAR),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SOMEBYMI AHA, BHA, PHA, 30DAYS MIRACLE TONER),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세럼 (AHA BHA PHA 30 DAYS MIRACLE SERUM),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크림 (AHA BHA PHA 30 DAYS MIRACLE CREAM)으로 총 4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썸바이미 미라클 라인의 주성분인 아하(AHA), 바하(BHA), 파하(PHA)는 저자극 각질 케어가 가능한 성분으로 매일 묵은각질제거가 가능하며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스크럽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성분이다. 또한 주성분인 티트리 성분은 피지 조절과 유수분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준다. 미라클 세럼과 미라클 크림에 중요한 성분으로 들어있는 ‘센텔라아시아티카’라는 성분은 호랑이 풀이라 불리는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성분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미라클 크림에 함유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 등의 4-시카케어는 병풀추출물의 중요 성분을 고농축 고순도의 파우더 형태로 추출한 것으로 문제성피부를 개선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피부장벽강화에 적합하다.

아하바하파하 30데이즈 미라클 라인을 4-STEP으로 사용하면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4-STEP 방법으로는 먼저 미라클 클렌징바를 이용하여 모공 깊숙히 피지제거와 모낭염을 예방하면서 촉촉하고 깨끗하게 폼클렌징을 하고 세안 후 알칼리화 된 피부를 약산성토너인 미라클 토너 사용으로 순하게 각질케어 해주며 중화해준다. 

여기에 미라클 세럼으로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를 수분 공급, 진정시켜준 뒤 미라클 크림으로 피부가 더 이상 자극에 무너지지 않도록 피부 장벽 강화하며 손상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마무리해주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