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모금 시작 (자료=김부선 페이스북 캡처)
김부선 모금 시작 (자료=김부선 페이스북 캡처)

-김부선, 수임료 모금

배우 김부선이 SNS를 통해 후원금을 모금을 시작했다.

김부선은 17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은행 계좌번호를 남기며 이재명 경기지사와 전면전을 예고했다.

김부선은 “11년전 사건 고해성사 하듯 말했습니다. 후련합니다. 강용석 변호사 님께 수임료 반은 외상했어요”라고 말했다.

김부선은 이재명 지사와 스캔들 의혹으로 법적 공방을 시작했다. 지난 8월 22일 경기 분당경찰서에 홀로 출석한 김씨는 30분 만에 조사를 거부하고 나와 “변호사 입회하에 다시 출두하겠다”며 귀가했다.

이후 한 차례 경찰조사를 연기시킨 김부선은 지난 14일 강용석 변호사와 함께 경찰에 재출석했다.

앞서 16일 김부선은 손키스 논란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김부선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재명 열혈 지지자 매우 고약하게 시비를 걸어와서 조롱 좀 했습니다. 언론에게 손 키스라니요”라고 말했다.

이어 “저를 믿고 지지해 주시는 벗님들 감사합니다”라며 자신의 계좌번호와 은행명을 공개했다. 또한 “김부선 ‘많은 증거와 자료 있다’…강용석과 총력전? 여론전?”이라는 제목의 방송을 공유했다.

김부선은 14일 스캔들 관련 조사를 받기 위해 피고발인 신분으로 분당경찰서에 출석했다. 그는 법률대리인 강용석 변호사와 동행했다. 흰 원피스 차림에 선글라스를 쓰고 등장한 김부선은 취재진을 향해 손 키스를 날렸으며, “반갑습니다”라고 밝게 인사했다. 당시 그의 요란한 경찰 출석을 두고 비판의 목소리도 나왔다.

이날 김부선은 한 시민과 실랑이를 벌이기도 했다. 한 여성이 “안 반가운데”라고 큰 소리로 말하자 김부선은 “명예훼손으로 고소당할 수 있다”라고 응수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