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S.I.S(에스아이에스)가 ㈜마케팅이즈가 운영하는 온라인 서비스들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S.I.S는 2017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한 6인조 여성 걸그룹으로, 데뷔곡 ‘느낌이 와’는 가수 겸 모델 권현빈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함과 동시에 멤버들의 보컬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집 준비 기간 동안 해외 투어를 진행하며 각국 현지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던 S.I.S는 ㈜마케팅이즈의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일본 출국 전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마케팅이즈는 온라인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광고 대행업체로 제휴마케팅 ‘디비디비딥’을 비롯해 퀴즈를 풀면 상품을 지급하는 ‘퀴즈몰’, 이상형월드컵 게임을 앱으로 즐김과 동시에 외모로 알바를 구할 수 있는 ‘모두의이상형’ 등과 같은 이색 온라인 서비스들을 운영하고 있다. 

㈜마케팅이즈 관계자에 의하면 촬영 시간 동안 S.I.S의 톡톡 튀는 발랄한 매력이 ㈜마케팅이즈의 서비스가 지닌 재미있는 컨셉들과 잘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또한 최근 기능성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 스켈리도(scelido)와의 제휴를 통해 무료 온라인 창업 플랫폼 ‘헬스핏(healthfit)’ 서비스를 추가로 런칭한 ㈜마케팅이즈의 관계자는 “온라인 사업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증명하듯 헬스핏에서는 이 달 11일부터 25일까지 구매금액의 40% 이상에 해당하는 정품 제품들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선착순 오픈 기념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촬영을 통해 걸그룹 S.I.S와 ㈜마케팅이즈의 만남이 어떠한 시너지 효과를 낼지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한편, 올 9월 컴백을 예고한 S.I.S는 오는 20일 두 번째 싱글 ‘응’(SAY YES)으로 컴백할 것이라고 전했다. 귀엽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멤버들이 가진 매력을 한층 더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