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브랜드 시나몬이오, 천연 과일세정제 ‘클린 칼슘파우더’ 출시
친환경브랜드 시나몬이오, 천연 과일세정제 ‘클린 칼슘파우더’ 출시
  • 보도본부 | 이제동 기자
  • 승인 2018.09.0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플로컴퍼니(대표 송은수)의 친환경 브랜드인 ‘시나몬이오’에서 신제품인 친환경 과일세정제 ‘클린 칼슘파우더‘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시나몬이오 ‘클린 칼슘파우더’는 청정해역(Blue Belt)으로 알려져 있는 남해안에서 채취한 꼬막껍질(Ark shell)을 특수세척기에서 3단계 정선(세척)하는 작업을 거치고 한 번 더 살균 건조하는 공정을 지나 1,500℃ 이상의 고온소성 하여 분쇄하는 작업을 거친제품이다.

사진=워크플로컴퍼니 제공

이온화도가 높고 순수 CaO 함량이 99.23%에 이르는 이온화칼슘만을 활용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첨가물공전에 명시되어 있다.

식약청에서 인증한 1종세척제 ‘클린 칼슘파우더’는 불순물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알려져 있다.

사용법은 물 1리터에 시나몬이오 천연세제인 과일세정제 ‘클린 칼슘파우더’를 0.01g을 넣고 과일, 야채 등을 3분에서 5분 동안 푹 잠기게 침지시킨 후 흐르는 물에 헹구기만 하면 된다.

헹구어낸 이후에 착색제나 왁스, 잔류 유해물질들이 이온화칼슘, 물과 반응하여 수산화칼슘(강알칼리성)이 되어 이온화작용으로 박리되고, 불순물질이 과일과 야채에서 분리되고 나면 소비자는 보다 더 안전한 야채와 과일을 섭취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 제품은 특히 대장균, 살모넬라균, 고초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항균활성도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클린 칼슘파우더’ 출시가 브랜드 성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기폭제가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어 “쿠팡 친환경 해충기피용품 카테고리에서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편의성을 위한 전 라인 로켓배송 입점으로 고객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현재 정규 런칭 전 이벤트 행사로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이다. 오픈예정 채널에서 알림신청이 가능하고 얼리버드 혜택 적용 시 최대 63%할인이 적용된다. 펀딩이 끝난 이후엔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폐쇄몰 등 각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