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도그메이트가 성수기를 맞아 새로운 신규등급의 가정집 펫시터에게 돌봄을 진행할 시 즉시 15% 할인되는 쿠폰을 신규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도그메이트의 돌보미 ‘일명 펫시터’는 반려견을 돌보며 이용고객에게 실시간으로 반려견의 상태와 사진 또는 영상을 공유하며 이용고객들이 안심하고 맡길수 있도록 안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도그메이트 제공

반려견을 펫시터 집에 맡기는 위탁서비스 외에도 펫시터가 직접 고객의 집에 방문하여 반려견의 산책, 놀이, 배식 등을 대신 진행해주는 방문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이하영 대표는 “애견호텔에 맡긴 반려견이 극심한 스트레스로 식사나 배변활동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모습에 지금의 도그메이트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반려인들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믿을 수 있는 펫시터를 확보하여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반려인들을 위한 서비스로 2014년 12월 17일 베타서비스 기간을 거쳐 런칭된 도그메이트 펫시터는 거주 지역 내 반려견돌보미(이하 펫시터)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로 실시간으로 반려견의 상태를 사진과 영상으로 공유하고, 외부에서도 자신의 반려견이 어떻게 생활하고 있는지 수시로 확인이 가능한 반려동물 돌봄 플랫폼을 제공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