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여러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파주일산가구단지 가구박람회가 15일까지 실시된다. 

모던 디자인 가죽소파 브랜드 ‘베니시모’는 파주일산가구단지 가구박람회를 기념해 아쿠아클린 소파 전국동시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할인 기간 동안 자사 아쿠아클린 소파에 전국 동시 특별 세일가를 적용한다."라며 "할인이 적용되는 품목은 신제품 라인업인 ‘해밀턴’부터 ‘고브’, ‘오드리’ 등 다양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아쿠아클린 소파는 모두 섬세한 코팅 처리로 마감 제작되어 통기성이 잘 갖춰져 있으며, 일반적인 오염은 물로 쉽게 제거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라며 "내구성도 강해 웬만한 자극에도 잘 견딜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파주일산가구단지 가구박람회를 기념해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 고기능 아쿠아클린 소파와 통가죽 및 샤무드 소파를 저렴하게 제공하므로 언제든 쇼룸에 방문해 제품을 살펴 보고, 체험 비교한 뒤 구매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특별 세일을 실시하는 베니시모는 현재 일산가구단지 일산 본점을 포함해 용인가구단지와 청주가구단지 등에서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베니시모는 가구 박람회 기념 특별 세일 실시는 물론 소파 구매자 전원에게 소파 쿠션 2개, 고급 메모리폼 목베게 추가 사은품 증정 등 여러 행사가 실시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