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승무원학원, 지상직승무원 '일본공항 취업성공 100일 프로젝트' 진행
ABC승무원학원, 지상직승무원 '일본공항 취업성공 100일 프로젝트' 진행
  • 보도본부 | 이제동 기자
  • 승인 2018.08.0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C 강남/홍대 지상직학원이 이번 8월 일본현지공항 지상직 승무원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을 위한 ‘일본공항 취업성공 100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승무원학원 측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국외항공 취업지원부에서 10곳 이상 일본현지 공항 채용업체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취준생들의 취업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이어 수강생이 100일 이내에 취업성공을 못할시 수강료의 90%를 반환하는 등 합격을 위한 노력 및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방침이라고 전했다.

사진 = ABC승무원학원 제공

이러한 기회를 통해 일본의 나리타국제공항, 칸사이국제공항, 하네다공항 등 이번 취업과정을 이수한 수강생들을 성공적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돕는다.

ABC승무원학원 해외취업지원 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일본공항 지상직승무원 취업을 원하는 취준생들이 직접 ABC승무원학원 홈페이지나 대표 문의전화를 통해 온라인 간편상담을 남긴 후 취업담당자가 사전 인터뷰를 통해 매월 5명의 취준생들만을 선발, 수강 접수를 통해 철저한 관리를 통해 무조건 취업 보장을 목표로 운영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100일 프로젝트 기본 선발 자격조건으로는 초대졸(일본어학과 우대), JLPT N2급 이상, 일본 내 취업비자 발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신체검사상 해당업무투입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 있으며 그 외 일본어를 제외한 영어 및 중국어 가능자나 일본 위킹홀리데이 경험자 및 일본 거주 경험자를 우대한다.

한편 ‘일본공항 취업 100일 프로젝트’ 개강일은 8월 20일이며 등록기간은 8월 6일부터 8월 17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ABC승무원학원 여름방학특강반은 마감 상태로 현재 2차 개강반을 모집 중으로, 일본공항취업 뿐만 아니라 인천공항취업 등 국내항공사 지상직승무원 취업 무료 가이드북 자료 신청이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