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걸그룹 S.E.S 슈 일명 ‘걸그룹 도박’ 사건의 주인공으로 알려지면서 남편 임효성이 가족을 지키기 위해 발벗고 나선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끌었다.

임효성은 3일 아내 슈가 도박 자금을 빌리고 갚지 않아 피소된 사건이 보도되자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사실을 바로잡았다. 또 아내 슈의 잘못을 함께 사과하며 짐을 나눠 지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슈의 남편 임효성은 가족을 위해 자신의 ‘꿈’을 희생했을 정도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 바 있다. MBC퀸 ‘휴먼다큐 부부일기’에서 슈는 그런 남편 임효성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MBC퀸 '휴먼다큐 부부일기' 방송캡처

당시 방송에서 슈의 남편 임효성은 온천을 보더니 "아내가 왔었어야 했다. 들어가면 피로가 풀릴 텐데"라고 온종일 아내 생각을 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임효성은 "저는 울었던 적 있다. 운동을 관두고 바로 유학을 갔는데 아내가 너무 보고싶었다. 쌍둥이가 태어나기 전이었는데 전화 끊고서 엄청 울었다"고 당시 기억을 떠올렸다.

슈 또한 마찬가지였다. 슈는 "며칠 전에 일주일 정도 몸이 아팠다. 많이 피로해서"라며 "어디가서 남편 임효성이이 해장국 같은 걸 맛있다면서 싸오더라. 날 챙겨줄 사람은 남편이구나 싶었다. 난 남편도 챙기고 아이도 챙기느라 막상 날 챙겨주는 사람이 없었는데 남편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슈는 "아이 아빠가 미국에 가서 공부하고 하고 싶은 일이 있었는데 그때 마침 내가 임신이 됐다. 자기 것을 다 포기하고 관두고 내 곁에 와줘서 감사하다. 남편 임효성을 보면 고민이 많은 것처럼 보이니까 어떻게 해줘야 할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그게 가족인 것 같다"고 남편 임효성에 대한 미안함과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