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8년 8월 5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니다.

■쥐띠
-1984년생 / 그 동안 미루어왔던 사랑의 고백! 아슬아슬한 애인의 마음을 사로 잡기가 여간 힘들었을 겁니다. 오늘을 활용하세요.
-1972년생 / 중요한 안건이나 결재 받을 내용이 있다면 오늘 같은 날은 아주 무난하게 결재가 날 것입니다.
-1960년생 / 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새로운 일을 추진한다거나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한발자국 물러서 주변을 살피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1948년생 /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소띠
-1985년생 / 오늘은 애정지수가 상당히 높은 날입니다. 이런 날을 그냥 보낼 수야 없지요. 그 동안 기다렸다면 기회는 오늘입니다. 좋은 일을 기대해 보세요.
-1973년생 / 업무에 관련된 사항을 결정하는데 오늘이 길한 날입니다. 윗사람에게 올릴 보고서가 있다면 오늘 기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1961년생 / 황혼의 이혼! 남의 말이 아닙니다. 그 동안 쌓아온 정이 얼마인데… 설마가 사람 잡는 세상입니다. 사랑으로 부부의 정을 더욱 키워야 할 오늘 입니다.
-1949년생 / 다툼으로 인해 이별이 생깁니다. 마음을 정리하고 긴장을 풀고 주변 사람들과 협력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범띠
-1986년생 / 당신이 아무리 노력한다 하더라도 결국 이길 수 없는 게임을 하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시간만 허비할 뿐입니다.
-1974년생 /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신상에 문제가 생깁니다.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 다 주는 법! 마음을 비워야 할 것입니다.
-1962년생 / 결정할 일들이 생긴다면 오늘은 피하기 바랍니다. 내일이나 좀더 많은 생각과 여유를 가지고 냉각기를 지나 결정을 내린다면 무방합니다.
-1950년생 /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운을 보강하는 일입니다. 승산이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토끼띠
-1987년생 / 소송에서 유리한 입장에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러 만들어서 원수 질 필요는 없습니다. 이긴다고 능사가 아님을 기억하세요.
-1975년생 / 가까운 산에 오르면서 긴장을 풀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남쪽에 있는 산이 좋고 타박상에 유의하세요.
-1963년생 /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되어 돌아오니 나에게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미리 포기하고 심신의 평정 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51년생 / 계획하던 일들이 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 됩니다.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됩니다.

■용띠
-1988년생 / 앞뒤로 재고 따지는 일들에 식상이 되고 경쟁하는 사회에서 지친 당신에게 오늘은 귀중한 하루가 됩니다. 충분한 휴식으로 재충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1976년생 / 업무적으로 좋은 분위기 속에서 일들이 잘 진행 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원만한 하루가 됩니다.
-1964년생 / 완벽하게 처리하기란 하늘에 별 따기와 별 다를 바 없습니다. 미래를 기약한다면 오늘의 아픔은 투자의 개념으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1952년생 / 손님들이 방문하면서 재물 나갈 일들만 늘어 납니다. 감추고 보여주지 마세요. 현상유지도 벅차겠습니다.

■뱀띠
-1989년생 / 수입이 있는 날입니다. 용돈을 두둑이 받는다든지 잊어 버리고 있었던 돈들이 술술 들어옵니다.
-1977년생 /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해야 할 때입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귀인이 당신 주변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1965년생 / 그 동안 보고 싶었던 그리운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하루로 만들어 보세요.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는 정리의 시간으로 좋은 하루입니다.
-1953년생 /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합니다. 받은 것 보다는 내가 한 것에 대한 미련이 유난히 내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 입니다.

■말띠
-1990년생 / 우물 안에 개구리 신세가 아닐까! 남들은 날고 뛰는데 나만 혼자서 답답한 마음을 금할 길 없습니다.
-1978년생 / 서로 좋은 인연으로 맺어질 수 있습니다. 재혼이라면 이에서 더 좋을 수 없을 정도 입니다. 서로에 대한 신뢰가 필수입니다.
-1966년생 / 몸의 상태가 아주 나쁩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신경전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1954년생 / 자신의 의견을 조금만 양보 한다면 훗날 좋은 결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오늘이 되도록 노력해 보세요.

■양띠
-1991년생 / 애정 운이 좋게 반영되는 하루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 그에게 조금씩 접근해 보세요. 영화티켓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979년생 /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의 결실이 오늘 나타납니다.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이때다 싶을 때 기회를 잡기를 바랍니다.
-1967년생 / 먼 곳으로 여행을 하기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해외여행에도 길합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조금 많은 비용 지출이 예상됩니다.
-1955년생 / 황혼의 이혼! 남의 말이 아닙니다. 그 동안 쌓아온 정이 얼마인데… 설마 가 사람 잡는 세상입니다. 사랑으로 부부의 정을 더욱 키워야 할 오늘 입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소송에서 유리한 입장에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러 만들어서 원수 질 필요는 없습니다. 이긴다고 능사가 아님을 기억하세요.
-1980년생 / 지금 당신의 상황은 생각보다 훨씬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해 나간다 하더라도 문제가 없습니다.
-1968년생 / 모든 일들이 신통치 않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큰 문제는 아닙니다. 다만 몸의 상태가 나쁜 것 뿐입니다.
-1956년생 / 모임이나 외출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오랜만에 동창들과 만나거나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습니다.

■닭띠
-1981년생 /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계획 했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969년생 /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빨리 진퇴를 결정하고 새로운 일을 위해 에너지를 보강하시기 바랍니다.
-1957년생 / 남쪽에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을 만한 경사스러운 소식입니다. 승진, 입학, 합격의 소식입니다.
-1945년생 / 귀인이 나타나 어려운 실마리를 풀어 줍니다. 아주 가까운 곳에 있는 귀인을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개띠
-1982년생 / 상대는 나보다 능력면에서나 재력 면에서 월등한 사람입니다. 승산 할 가망성이 턱없이 부족함을 알아야 합니다.
-1970년생 / 계획하는 일들이 처음에는 곤란할지 모르겠지만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해 줍니다. 꾸준함이 답입니다.
-1958년생 /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고집일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탓하지 마시고 마음을 비운다면 본전은 찾습니다.
-1946년생 / 아무리 노력해도 상대방은 내 의견을 무시합니다. 오늘은 대인관계에 있어 불안정한 요인들이 반영되는 날입니다.

■돼지띠
-1983년생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격이니 이긴다고 하여도 좋지 못한 결과가 초래합니다. 적당한 선에서 화해를 요청한다면 최대한의 손실은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1971년생 / 뜻하지 않았던 손님들의 방문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지출의 규모가 크겠으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959년생 /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좋을 것 하나도 없습니다. 이혼은 서로를 더 힘들게 하는 것이니까요.
-1947년생 / 안일한 자세보다는 확고하면서도 자리가 잡혀 있는 나의 모습을 만들도록 노력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내 주변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