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오는 9월 22일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예정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핵심요약집’이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주택관리사 부문 7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2018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핵심요약집’은 최근 출제경향을 바탕으로 이론을 주제별로 분류하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내용만 선별해 실은 것이 특징이다.

방대한 주택관리사(보) 이론 중 과목별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주제를 핵심주제로 선별해, 각 과목에서 어떤 주제를 중점적으로 공부하면 좋을 지 파악이 가능하다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이에, 본 수험서는 기본서를 통한 이론 학습이 끝난 후 취약한 주제를 다시금 확인할 때, 짧은 시간 안에 전체 내용을 체계적으로 파악하고 싶을 때, 수험 준비의 마무리 단계에서나 시험 직전에 최종 점검할 때 등 다양한 경우의 학습자료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는 평이다.

특히, 해당 도서는 2차 시험 과목인 주택관리 관계법규의 최신 개정법령을 빠짐 없이 반영해 더 정확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며, 그 중에서도 출제 가능성이 높은 부분을 정리표로 만들어 요약 및 암기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또한, 공동주택관리실무의 경우 중요 개념을 더욱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표 위주로 구성했다.

에듀윌 출판마케팅본부 남영택 본부장은 “본 도서는 3개년 기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최신 출제경향 및 주제별 핵심 키워드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핵심 위주의 학습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기본서와 연계 학습할 수 있도록 기본서 페이지로 함께 안내하고 있어 취약점 보완에도 용이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